자유 게시판
1번2번 연속 안타 쳐서 무시 1,2루에서 3번 타자에게 번트 대게 하는 미친 감독.
요즘은 송광민이 김태균보다 타격감이 훨씬 좋은데 김태균 다행히 적시타 쳐서 2점 났지만 무사 1,2뤠서 3,4,5번 클린업 타자가 겨우 2점 나게 하는 작전 정말 멋져요~!!
오늘은 조인성 뒤에 하주석. 도대체 정신이 있는건지.
역시나.... 송주호가 오늘은 깨끗하게 경기 말아먹네요. 결정적 찬스에서 병살타. 그리고 외야 타구에서 클러치 에러로 2점 헌납.
저 볼? 양성우였으면 잡았음. 아니면 왠만한 좌익수면 그냥 안타로 처리해서 1점만 줌.
그런데 김성근 또 입터네.
배영수는 내년 전력이라구?
내년까지 해처먹으려고? 좀, 제발 물러나라. 문재인과 손잡고.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寂易騷"를 남기고 간다.
그렇지. 6:5에서 6:6. 박정진은 한타자만 상대시키면 천하무적. 왼손타자에게는 절망 수준이라고 할 정도로 각있는 슬라이더는 천하무적.
MLB에 진출한 타격기계 김현수가 박정진 공을 가장 치기 어렵다고 했을 정도.
그런데 작년에 그렇게 혹사시키고... 작년은 뭐 한화가 꼴찌, 패배의식에서 벗어나는게 급선무니까 이해해줄 수 있는데 올해는 11:0으로 이기는 상황에서도 필승조 등판시키는 등 시즌이 반도 안지났는데 필승조 벌써 지친 모양새.
하여간 김성근은 대가리를 폼으로 달고 다니는지. 오늘 한화 제발 져라~! 김성근 좀 경질시키자.
올해 한화는 승률 3할 못넘음. 송은범의 저주임.
작년에 송은범 등판 후 다음 날 한화 승률이 10%대. 그런데 올해는 시즌개막전에 나왔지. 에구~! 김성근 클라스. 어쨌든 그 여파로 개막 2연전 연장전 패배 후 지금까지 저 모양임.
올해 한화는 승률 3할 못넘음. 특히, 1위부터 9위까지 승차가 별로 안나서(1위와 2위는 좀 나지만) 한게임 한게임이 중요한데 한화가 표적임. 감독이 저렇게 조급증 걸려서 선수단 정체가 붕 떠있으니 이기기가 가장 쉽기 때문임. 거기다가 개막전 송은범 등판으로 인한 시즌 내내 송은범 저주가 작동할거임.
염경업 감독이 선수 키우는 능력이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투수들 키우는 기본은 하네. 하긴. 손혁 투코인가? '타자가 쳐봐야 3할이다'라면서 '그러니 복판에 과감하게 던져라'라고 하고 염경업이야 투수 교체 등은 (성격 상)손혁에게 맡길테고...
그러니 투수가 얻어터져도 내리지를 않음. 이건 당연한거임. 타자들도 헛스윙 삼진하고 루킹삼진이 큰 차이가 나는 이유가 자신의 타격 타이밍을 투수(들)에게 맞추느냐 여부인데 투수도 마찬가지임. 얻어터져봐야 싸우는 방법을 알테고 그 싸우는 방법을 찾아가면서 발전하는데 이건 뻑하면 투수 교체니.
그런데 한화 투수들도 문제이기는 함. 특히 김재영하고 김용주. 던질 때 표정보면 바짝 쫄아서 연속 볼질. 그럼 뭘 어떻게 하라구? 타자에게 얻어터져봐야 싸우는 법을 아는데 다른 팀 투수들은 고졸 1년차들도 얻어 터져도 자신의 공을 던지는데 얘네들은 참.
하주석과 양성우는 잘 크면 MLB도 가겠다. 하주석 수비 실책 잦은건 올해 스프링 캠프에서 허리 아파서 훈련 못했는데 올시즌 후에 수비 연습하면 될거고... 그래도 수비가 좌우 전후 넓음. DER로는 삼성 김상수는 넘고 LG오지환급일듯.
양성우는 신인이지만 외야 수비 잘하고 타격도 자기 타격을 함.
문제는 두 선수 신인이라 슬럼프 빠지면 빨리 빠져나오는 법을 아직은 모를테고 그건 스스로 터득해야 하는데 하... 감독이 김성근이라.... ㅋㅋㅋ
넥센 김택형 투수는 아깝네. 속구가 150KM 이상 슬라이더가 140KM이면 구종 하나만 추가하면 언터쳐블.
그런데 손끝이 벗겨지는 증상이 생겨 선발로는 못뛰고 불펜으로만 뛰니 불운.
방문객님/리더가 촐싹대고 야알못인데다가 조급증에 걸렸는데 이기면 오히려 이상할 것 같습니다.
엊그제 넥센은 8회에 1점 리드에서도 구원투수 전문(누군지 이름은 까먹음) 안올리더군요.
오늘 경기 이기려고 다음 경기 두경기 내주는게 김성근입니다.
솔까말, 김성근이 개입만 안해도 한화 현재 전력으로 4할은 충분히 넘어갑니다.
오늘 로사리오 빼는거 보세요. 로사리오가 사이드암 투수에게 1할대도 안되지만 이래서 빼고 저래서 빼고.... 결국 후반에 가면 김성근이 게임 망칩니다.
하여간 닭대가리도 저런 닭대가리가 없어요. 똥개 새끼도 학습훈련이라는게 있는데 얘는 도대체....
내일도 넥센이 이겨서 스윕하길 바랍니다. 즐기자고 보는 스포츠에 이렇게 짜증내보기는 또 처음입니다. 이런 식이면 우승해도 하나도 안즐겁습니다. 정말.
자유게시판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