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사회 게시판
글 수 19,958
中 팽창 - 北 핵위협… 美 무기수출 ‘아시아 특수’
中 팽창 - 北 핵위협이
미국으로서는
싫지만은 않은 호재 중 호재네요
미국의 대형 방위산업체들은 신바람이 났다죠?
이렇게 되면
박근혜 신정부도
외면할수만은 없는 상황
올해는
취임 첫해 라
욕 먹어가며
방위비 예산까지 깎으면서
복지예산 100조 넘게
편성했지만
결국
내년부터는
복지예산 %
다시
줄어들지 않겠느냐는것이
조심스런
내 관측입니다(끝)
http://media.daum.net/politics/north/newsview?newsid=20130103031221857&RIGHT_COMM=R11
2013.01.03 07:41:12
박근혜 정부가 미국-중국 사이에서 친선관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합니다. 박근혜는 동북아시아 평화에 대한 나름대로의 비전을 가지고 있고, 미국-중국 사이에 미래지향적 관계가 조성되길 바라고 있습니다. 동북아시아 정세에 조금만 관심 있으면 누구나 가질 법한 시각일지는 모르겠지만, 박근혜는 북한에 직접 방문해서 북한 어린이가 공연하는 것을 직접 두 눈으로 본 전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박근혜는 김대중에게 사과도 했고, 전반적으로 미래지향적 관계가 조성되길 바라고 있습니다. 말로만 하는 것과, 직접 두 눈으로 보는 것 사이에는 엄청난 차이가 있으므로, 박근혜 정부가 이 부분만큼은 잘 하지 않을까 기대합니다.
박근혜가 동북아시아 정세의 긴박함과 위중함을 어느 정도 알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일본제국군 출신에, 남로당 군사총책이었던 아버지가 총을 맞고 돌아가셨으며, 어머니도 총을 맞고 돌아가셨습니다. 박근혜의 실제 입장과, 그에 따른 대응 방법이 어찌 될지 잘 모르겠지만, 대탕평 정책을 한다는데, 이왕 대탕평 정책을 하는 것, 정말 미래지향적인 관계로 가길 바랍니다. 동북아시아의 평화와 미래지향적 관계라는 하나의 커다란 대의를 두고, 각계의 인재를 등용하는 포용력 있는 지도자가 되길 바랍니다.
위대한 지도자, 아니 어느 정도 쓸만한 지도자가 되려면, 모리배들의 교언영색에 귀기울이지 말아야 합니다. 정적이라고 생각되는 사람들에게도 손을 내밀고, 우리에게 반드시 필요한 것을 설득하고 관철시킬 수 있어야 합니다.
정치/사회게시판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