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벗 : 재검표 결과가 나오고 선거무효소송 결과도 금명간 나올 것입니다. 그 결과가 나오면 그 결과에 따라 책임질 것을 약속합시다. 조작한 것으로 드러나면 저는 백배사죄하고 사과의 글을 이 아크로에 올리고 영원히 인터넷, SNS 등 어떤 매체에서도 제 의견을 올리지 않겠습니다. 조작하지 않은 것이 확인되면 님도 아크로에 사과의 글을 올리시고 일정 기간 자숙하시기 바랍니다.

선관위는 5월 28일에 개표분류기 시연과 함께 내부도 공개하기로 했고, 5월 29일에는 민경욱 지역구의 재검표가 실시됩니다.  이번 주 안에 님의 주장이 사실인지가 판명날 것입니다.



 Mearsheimer : 만경욱이 재검표를 한다구요 ? 재검표하면 결과 나오면 승복하라구요 ? 승복 못합니다. 님은 원체 머리가 나쁜 사람이니 내가 처음부터 한 말을 기억 못하는 게 당연하겠지만 저는 처음부터 개표기 분류기 중앙 서버 일체를 확인 해야 된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법원은 핵심적인 중거물인 개표기와 서버 분류기등 17개 의 증거에 대해서 무슨 이유에서인지 증거 채택을 기각했어요.님은 핵심 증거로 불리는  증거들에 대해서는  전부 증거채택이  기각되고 엉망진창으로 훼손된 투표함과 투표지등만이 증거로 채택하게 한 법원의 형태에 의심조차 들지 않습니까 ? 제가 님을 얼간이라고 하는 이유가 이런 거예요. 다시 말합니다. 법원은 중앙 선관위 서버와 개표기 분류기 일체를 확인 하게 해서 철저한 검증을 하게 해야 합니다.그렇지 않다면 승복 할 수 없습니다



이게 님의 질문에 대한 제 답변이었습니다.. 질문의 요지는 재검표 하면 결과에 승복하느냐이고 나의 답변은 노 입니다.


이 답변에 대한 님의 반론을 잠깐 고찰해 봄으로써 제가 누차 지적해 온 님의 논리적 결함에 대해 얘기 해 보고자 합니다.



“ 재검표 나와도 승복 못한다고요? 승복도 못할 거면 왜 투표함 보전과 재검표를 산청했습니까 ? 


이게 님의 제 답변에 대한 재 반론입니다.


제가 누차 강조합니다만 님은 언어논리 능력 ( verbal intelligence ) 면에서 심각한 결함이 있습니다. 님같은 분들의 특징이 자신만의 망상의 세계에 빠져서 논리적으로 전혀 타당하지 않은 헛소리를 끊없이 해대면서 오히려 내가 지극히 타당한 반론을 했노라고 뿌듯해 한다는 겁니다.


님이 제게 물었습니다.5월 29일 날 재검표를 하니 그 결과를 인정하겠느냐고 ? ( 재검표는 하지도 않았어요 )

저는 처음부터 이건 전산 조작의 성격이 강한 부정선거이기 때문에 선관위 서버와 개표기 분류기를 확인하지 않는 이상 실체적 진실을 알 수가 없다 그러니 선관위가 증거들을 다 내 놔야 한다라고 일관적으로 주장 했습니다. 그런데 법원의 행태를 한번 보세요 정작 핵심 증거인 서버와 개표기,분류기는 증거에서 싹 빼고 엉망진창으로 훼손된 투표함과 투표지만 증거로 채택했습니다. 님이 머리가 다리에 달린 사람이 아니라면 법원의 이런 형태는 의심을 해야 되는 겁니다.. 오죽하면 담당 변호사들이 법원이 나서서 부정선거를 은폐한다고 법원을 형사고발까지 하겠습니까 ?


 저는 분류기 개표기 서버를 확인하지 않는 재검표는 의미 없다라고 처음부터 일관되게 주장했고 그래서 재검표를 해도 승복 못한다고 한 겁니다. 그런데 저의 주장에 대한 님의 반론 한번 들어 보시죠.


“ 재검표 나와도 승복 못한다거고요 ? 승복도 못할 거면 왜 투표함 보전과 재검표를 신청했습니까 ? 


.이게 제 주장에 대한 반론이 된다고 믿는 게 님의 비극입니다.  님의 언어 논리력 부재가 얼마나 심각한 지를 잘 보여주는 답변입니다. .님에게 묻죠 투표함 보전과 재검표 신청을 내가 했습니까 ?

투표함 보전과 재검표 신청은 민경욱의원이 한 것이고 나는 그런 민경욱의 의원의 행위에 적극적 지지를 하는 입장입니다. 님은 재검표에 대한 제 의견을 물은 거지 문경욱의원에게 물은게 아닙니다. 님은 묻기는 제게 묻고 제 답변을 듣고는 민경욱 의원의 행위를 비판하는 희한한 논리를 전개한 겁나다. 내가 님의 글들을 읽으면서 주장의 범위의 애매모호함, 논지가 논리적 개연성 없이 날뛰듯이 뛰는 걸 한 두번 본 게 아닙니다. 남이 자신의 이런 심각한 언어 논리 부족을 깨달아야 합니다. 안그러면 평생 못고칩니다. 사실 고치기 어려워요 이게 타고나는거라 ...


계속 말을 이어 가도록 하죠.   이 반론을 설사 님이 민경욱 의원에게 했다고 해도 제대로 된 반론이 될 수 없어요.  왜냐하면 민경욱의원도 줄기차게 투표함 보전을 포함해서 서버와 검표기 분류기를 일체를 검증하게 해 달라고 주장하고 있으니까요. 문제는 법원이 민경욱 의원의 증거보전을 신청을 기각한 겁나다.이게 이사태의 핵심적 사항입니다.


남같은 분과는 논쟁이 불가능합니다.끊없는 정신승리로 헛소리를 해대기 때문에 반론이 의미가 없어요. 아무리 반론을 해봤자 또다른 정산승리로 반론이랍시고 떠들어 대니까요.참 피곤한 일이지요..


님은 여기 이 아크로에서 정신승리할 여유가 있으면 법원앞에 가서 데모라도 하세요. 한심한 음모론자들이 부정선거를 떠들고 있다. 그러니 개표기 분류기 서버를 전부 다 검증에 해서 다 입 다물게 하자.


부탁입니다. 드높은 지성을 자부하는 길벗님 ! 법원 앞에 가서 데모를 하던 아니면 항의 전화를 하던 저와 같은 음모론자들을 일거에 쓸어 버릴 수 있게 법원을 좀 설득해 주세요 개표기 분류기 서버 다 내놓으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