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사회 게시판
글 수 20,630
한국의 미루시스템이 만든 전자 개표기는 2018년 이라크 선거에 쓰이다 부정 선거가 발각 돼 선관위 관계자가 사형을 당했다고 합니다. 이라크뿐만이 아니라 콩고에서도 미루시스템의 전자개표기가 대활약을 해 선거부정으로 인한 무력 충돌로 내전 사태까지 벌어 졌다는 군요..세계 각국에서 대활약을 하는 메이드인 코리아의 위상에한국인으로서 더없는 자부심을 느낍니다. 이 대단한 미루시스템의 전자 개표기가 이번 총선에서도 쓰였습니다.콩고와 같이 진짜 전쟁은 아니지만 한국도 이번 부정선거 스캔들로 사실상 내전 상태로 갈지도 모르겠습니다.현 집권세력과 문재인에 대한 경멸과 혐오를 강하게 가진 저지만 가슴 한구석에서는 부정선거가 아니기를 간절히 바라는 또다른 저를 발견 하곤 합니다.서글픈 현실에 가슴이 시립니다.
여당의 병참기지역할을 한 민주연구원장 양정철은 작년 7월 중국으로가 중국정부와 정책 협약을 맺고 옵니다.아무런 관직이 없는 그가 무슨 자격으로 중국 정부와 정책 협약을 맺고 왔는지 궁금 합니다.총선 한달 전쯤 선관위는 엘지 유플러스-중국의 하웨이-를 선거 관리 시스템 업체로 선정 하게 됩니다. 그것도 단독 입찰로 ...그러더니 선거법 151조에 투표용지는 바코드만 쓰게 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불법적으로 QR 코드를 사전 선거용 투표 용지에 기입했습니다.(선관위 책임자 조해주 :문재인 캠프 출신)
부정선거를 주장하는 많은 이들이 이 QR코드에 뭔가가 있다고 합니다. 민경욱 의원도 그중에 한 사람입니다..그의 말입니다.
국민 오백만명의 개인 정보가 QR코드를 만드는 사전 선거 관리 시스템에 들어 있다는 사실을 아셨습니까 ? 들어 있는 정보는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이메일 등록 기준치 전과 병역 학력 납세 교육 재산입니다.이 정보를 담은 서버는 4월 30일 까지 디가우저로 지우거나 드릴로 구멍을 뚫어 모든 정보의 포렌직을 불가능하게 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중략............선거장비는 인터넷선이 아닌 업무용 전용선을 쓰게 되어 있으나 이번 선거에는 전용선을 까는 별도의 사업이 없었습니다.인터넷 선을 이용하거나 무선 통신을 사용했다는 증거입니다.보완규정위반 입니다.하웨이는 이번 선거 유무선 통신 장비 구매및 무선 통신망 구축에 통신장비 700대를 제작해 사전 투표소에 제공했습니다.
어쩌면 처음부터 투표는 아무런 의미가 없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아이비엠의 컴퓨터 회로 설계 전문가인 벤자민 윌커슨씨가 얼마든지 부정 선거가 가능 하다는군요..
2020.04.28 00:45:28
정일영 민경욱 이정미
동춘1동. 51.485 33.106 14.349
동춘2동. 51.682. 32.580. 14.763
송도1동. 47.839. 36.636. 14.823
송도2동. 48.142. 36.673 14.622
사전투표. 48.214. 34.643. 16.163
관외투표. 47.766. 34.445. 16.010
2020.04.28 03:08:49
여태껏 제가 다른 조작설에 관해서는 결정적인 것이 없다는 생각이 들어서 그저 강건너 불구경 했는데, 이것은 좀 설득력이 있네요. 저도 선거 전부터 개표기 자체에 문제가 있다는 지적은 여러번 들었습니다. 그런데, 에이 설마 감히 누가 저것을 하겠는가라는생각을 하는 정도였죠.
요점은 사전 투표함 관리의 문제가 아니라, 개표시 개표 관리하는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다는 지적이네요. 윌킨스씨는 자바 프로그램만 좀 건들 줄 알면 개표 부정을 하는 프로그램을 짜는 것은 별로 어렵지 않다, 심지어 컴퓨터 모니터에서 보기에는 개표가 제대로 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결과는 다르게 할 수 있다라고 주장합니다. (이분이 nerd 또는 geek인 티가 좀 나는게 부정투표 이야기를 하다가 다른 이야기로 자꾸 새는 듯.)
그런데, 엘지 유플러스 - 중국 화웨이가 독점으로 선거 관리 시스템 업체로 선정이 되어서 개표 관리를 했다면? 이건 도저히 의심을 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중국 공산당 국영기업이나 마찬가지인 화웨이가 절대로 이 좋은 기회를 그냥 놔둘리가 없습니다. 그동안 중국은 친중정권을 만들기 위해서 미국 대선은 물론이고 호주, 뉴질랜드등등의 선거에도 개입을 했습니다. 그런데, 지난번 대만과 홍콩 선거에서 친중 정권을 만드는 것에 처절하게 실패했습니다. 중국 공산당의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한국 총선에 아무 짓도 안하기에는 너무 절박한 상황입니다. 이렇게 화훼이에게 전권이 갔던 상황에서? 참새가 쌀 방앗간을 그냥 지나가는 격이죠. 참고로 화웨이 통신망을 사용하는 나라가 있다면, 일단 그 데이터는 중국을 거쳤다가 해당 나라로 다시 돌아갑니다. 그런데, 양정철이 여기에 있네요. 구린내가 많이 납니다.
저기 위에 윌킨슨씨가 말한 것에 팩트가 두가지가 있습니다.
(1) 그가 직접 선거 전에 선관위에서 직접 가서 무슨 프로그램으로 개표하는지 보여달라고 대여섯번 요청했으나 묵살 당했다.
(2) 그리고, 데이터는 5월 1일자로 다 파기가 된다.
===> 이것은 선관위가 100% 잘못한 것입니다. 즉, 부정선거 이야기를 제시하는 쪽을 음모론으로만 몰기에는 선관위가 제대로 된 해명을 안했다는 측면에서 저는 음모론자들 탓보다는 선과위의 책임이 더 크다고 본다는 뜻입니다.
자, 여기까지 저는 51:49로 개표기 프로그램 조작설을 주장하는 음모론자 손을 들어주고 싶네요. (다른 종류의개표 부정을 주장하는 음모론자는 지지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납득이 안되는 것은 있습니다. 집권 여당이 개표 프로그램 조작을 해서 부정선거를 하겠다고 맘을 먹었으면, 왜 사전투표에만 일괄적으로 부정 개표를 했을까요. 당일 투표에서는 왜 부정 개표를 하지 않았죠? 둘다 해서 적적히 맞추는 것이 의혹이 덜 가게 만드는 것 아닙니까? 이게 이해가 안되서 아직 음모론자들의 손을 들어주기는 어렵습니다.
2020.04.28 09:26:51
비행소년님/
아래의 개표 현장을 담은 동영상 35초부터 50초까지 보세요.
개표조작이 가능할까요?
사전투표 조작설은 이 15초 분량에 의해 개박살 나는 것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ViK9pe9Pv_s&feature=youtu.be
정치/사회게시판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