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선거에서 모든 동 단위 개표 결과 민주당 사전득표율은 무조건 당일보다 10% 이상 높고 반대로 통합당은 10% 낮은, 도저히 있을 수 없는 일을 보고도 좌빨들은 자기들이 사전투표를 많이 해서 그렇다고 주장하지?  그리고 거기에 적극 동조하면서 조작설 주장을 ㅂㅅ취급하는게 대표적으로 이준석이고

 


 

근데 민주당 사전득표율이 높았으니깐 그 주장 자체는 상식적으로도 말이 되서 다들 놓치고 있었던 거 같아. 뻔히 그럴 거 같으니까 검증할 생각도 안했던 거지. 

 

우선, 좌빨들이 이번에 사전투표를 많이하는 경향이 있었다면 민주당을 많이 지지하는 동네일 수록 사전투표율이 높아야겠지?  그러면 각 동네 별 민주당 최종 득표율에 따라서 사전투표율이 어떤지 보자고

 


 

 

 

서울,경기,인천,대전,부산,강원도의 모든 동읍면리 1537개 자료야.

보는 바와 같이 민주당에 표를 많이 주는 동네일 수록 사전투표율은 떨어진 경향이 보이지? 

난 이거 보고 뒤통수 맞은 거처럼 얼얼하더라 너무 당연할 줄 알았던게 아니었던거야

 

반대로 통합당 최종득표율하고 비교하면 어떨까?

 

통합당 득표율은 오를 수록 오히려 사전투표율이 올라가지? 

이건 고령층에서 사전투표를 많이 했다는 사실과도 일관된 내용이지. 나이 많은 좌파들만 사전투표해서 그렇다는 말도 안되는 주장은 이제 설 저리가 없겠지?

 

그렇다면 마지막 의문은 어떻게 통합당 우세지역일 수록 사전투표율은 높은데 민주당의 사전 득표율이 당일득표율보다 높을까?  통합당은 왜 낮을까?

결국에 해답은 내가 계속 주장하듯이 민주당의 통합당 사전투표 훔쳐오기야.

 

한번 생각해봐. 실제로 좌빨이 사전투표를 많이 한 게 아니라면 남의 것 훔쳐오는 수밖에 더 있어? 그리고 표 훔쳐오기가 가능하다면 민주당 사전 득표율이 당일 득표율보다 높은 건 사전투표율과는 상관없이 만들 수 있어. 

예를 들면 100명 마을에 좌빨이 20명이야. 사전투표율은 10%. 그러면 사전에 실제로는 2명이 민주당 찍었는데 표 하나 훔쳐와서 3장이 됐네? 그럼 사전 득표율은 30%. 통합당은 7장이 돼서 70%가 되겠지. 그리고 당일에 민주당은 정상적으로 20% 통합당 80%겠지? 사전투표율이 달라져도 결과는 똑같은거야. 저렇게 조작가능한 거지. 

 

그래서 통합당의 사전표가 많을 수록 민주당의 사전득표 이득도 더 많아져. 통합당의 사전표를 일정비율로 훔쳐오니까, 통합당 지지율이 높고 사전투표율이 높을 수록 가져올 것도 더 많겠지? 그거 관해서도 차트 그린게 있는데 아직 좀 부족해서 더 다듬어서 다음에 또 올려볼게! 

 

긴 글 봐줘서 고맙다. 이 싸움 우리가 절대 지지않을거라고 확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