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이 독특한데 '안정권'이라는 돈키호테가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0jtPXJ9BnhI
https://www.youtube.com/channel/UCkoCaVR8jbKSGf6SupOn7SQ

친문 세력의 집회에 맞서서 서울 광화문에서 시위를 꽤 주도하고 있고 유튜브에서는 유명한 반 문재인 아이콘에 가깝죠.

몇 차례 시위에서 연설하는 모습을 유튜브를 통해 시청했는데 딱히 우파/좌파로 나눌 수 있는 성향은 아니고 걸죽한 전라도 서민들 사투리로 또다른 민심이랄까 서민들이 상식을 대변하는 뱃심 좋은 사내 같은 느낌(본인 말로는 전라도 보성이 낳은 극우라네요).

심하다고 할 것 까지는 아니지만 경찰이 그간 계속하여 고정 카메라를 배치하여 채증을 해오고 있다는 점에서 나중에 고소/고발을 당할 걱정도 좀 듭니다.

저 영상은 2월 20일 광주광역시 서구 서석동 지방검찰청과 법원 앞 공터에서 팻말 시위를 하는 친문재인 세력에 맞서 차량 위에서 목소리를 높이는 영상입니다. 좀 독특하긴 해요. 쌍방 간에 험한 욕설과 고성이 오가는 건 아니고 그냥 가끔은 웃으면서 기싸움하는 느낌.

이 사람보고 있노라면 묘하게 어떤 기시감을 느끼게 하는 인물이 떠오릅니다.
현 의사협회 회장이자 목포 출신으로 운동권 전력 있으며 고 김대중 대통령과 문재인을 비판하는 대한민국 우파 최대집 씨.

여수 출신 젊은 대깨문의 고해성사(?)
https://www.youtube.com/watch?v=WyZsEPQskfA

문재인 퇴진 촛불 문화제(2차)인데 약간 즐기는 분위기고 과격한 언행들은 없어서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