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패스트트랙 이슈에 대해서 별 관심이 없었어요. 솔직히 바쁘니가 귀찮기도 하고, 그냥 또 때 되면 돌아오듯이 여/야가 한바탕 쇼를 하는구나. 맨날 그래왔듯이 한바탕 지랄을 하고 끝나겠구나, 정도.

그런데, 갈수록 뜨거워 지네요. 공수처, 공수처, 공수처.....  도대체 뭐가 그리 문제인가 해서 좀 찾아봤는데, 찾아볼 수록 제가 안이하게 판단하고 있었다라는 것을 깨닫았습니다.

문제가 상당히 심각하네요. 길게 쓸 생각은 없고, 여러 군데 찾아보다가 게중에 가장 짧게(?) 잘 정리된 것을 발견했기에 유투부 영상하나를 올립니다.
혹시 이 영상에 잘못된 것이 있으면 여기에 논리적으로 반박 좀 해주세요. 여태까지 제가 찾아본 내용과 별 차이가 없기는 한데, 만약 반박이 있으면 좀 들어보고 판단하는 데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 만약 이 영상에서 하는 말에 틀린 것이 없다면 (조건), 저는 이번 패스트트랙 이슈를 깽판쳐서 반대한 자한당이 200% 잘한 것이라고 봅니다. (인생 살다가 자한당이 잘했다고 하는 날이 오다니...oTL) 그렇다면, 민주당과 문재인 그리고 이 대깨문들은 일말의 염치라도 있긴 합니까? 둘중에 하나 아닌가요. 그 내용을 알고도 지지했다면 양심을 저버린 것이고, 내용도 모르면서 해야한다고 주장했다면 스스로 종교인으로 살고 있다는 고백이거나....

군사정권 이후로 이렇게 막나가는 정권이 어디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