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사회 게시판
글 수 20,958
정말 욕이 나온다. 이 정도로 형편없는 새끼인 줄 몰랐다. 비례대표 논란 관련하여 국민의 당 비례대표 의원들이 출당을 요구했음에도 단지 '의석수 때문'에 그 것을 허락하고 있지 않고 있으니 말이다. 더우기 유승민의 출당 허락 요구에도 안철수는 반대를 하고 있으니 말이다.
(기사 출처는 여기를 클릭)
Tweet
물론, 국민의 당 비례대표 중 상당수가 호남 출신으로서 유승민은 향후 있을 것으로 짐작되는 자한당과의 통합의 걸림돌을 사전에 제거하는 작업으로 해석될 수도 있다. 그러나 그 것은, 설사 자한당과의 합당이 사실이라고 하더라도 미래의 일, 비례대표 의원들을 출당해주는 것이 맞다.
도대체 안철수 너가 뭔데 '죽어도 싫다'는 비례대표를 볼모로 정치질을 하고 자빠졌냐? 이건 헌법의 '사상의 자유' 및 '양심의 자유'를 훼손하는 중대한 반헌법적인 작태이다. 도대체 개념은 달고 사는 새끼인지 욕이 나온다 정말. 너, 이 정도 밖에 안되는 쓰레기였니?
하지만 안 대표는 비례대표 출당과 관련해서는 '절대 불가'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통합 논의를 주도하고 있는 안 대표 측 핵심 관계자는 "합의이혼이라는 방식은 있을 수 없다"며 "통합한 이후에 오히려 의석수가 줄어드는 '마이너스 통합'은 생각하지 않고 있다"고 잘라 말했다.
현재 바른정당 현역 의원은 9명이며, 국민의당 통합에 반대하는 지역구 의원들은 10명 정도이다. 여기에 이상돈, 박주현, 장정숙 의원 등 통합 반대 비례대표들 3~4명이 빠져 나갈 경우 마이너스 통합은 기정사실화된다.
이 관계자는 "의석수가 현재보다 줄어들면 제3당으로서 확고한 기반을 가지고 국회 캐스팅보트로 실질적 성과를 내기 힘들다"며 "30명 후반대의 숫자는 유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니까 마이너스 통합을 막기 위하여 '바른정당과 합류하는 것을 거부하는 비례대표 의원들'을 데리고 가겠다고? 그게 '사상의 자유', '양심의 자유'를 침탈하는게 아니라면 또 뭔데? 안철수 너는 민주주의 국가에서 절대로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지금 하는거다. 너가 하는 짓은 박정희나 전두환급이나 할 수 있는 파쇼적 행위라는 말이다. 정말, 뭐 이런 새끼가 있는지 모르겠다.
그리고 국민의 당이 안철수 사당이냐? 맨날 마타도어라고 징징대지만 말고 너가 이따위 행동을 하니까 그런 비난이 국민들에게 설득력을 가지게 하는거 아니냐? 에휴 정말.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寂易騷"를 남기고 간다.
2018.01.21 14:37:05
(추천:
2 / 0)
글쎄요.... 이걸로 안철수를 비난할 거리는 못 되는 것 같은데요?? 국회의원 자리를 내놓고 탈당하는 게 맞을 것 같습니다. 그건 그 정당에 부여된 국회의원 자리이기 때문이죠.
2018.01.21 20:06:37
판단력부족님/비례의원 9명 중 3명이 출당을 요구했습니다. 그 요구는 '바른정당과 합당 반대' 의사 표명을 한겁니다. 그렇다면 놓아줘야지요.
그리고 안철수 왈, '바른정당과는 통합논의를 하면서 분당은 없다?'
이게 말입니까? 말뼉다귀입니까? 최소한 반수 이상이 통합논의 싫다잖아요? 이미 의사표명한겁니다. 그런데 분당은 없다? 그럼, 개별의원들 탈당하라는 이야기입니다. 그런데 탈당하지 않고 분당하겠다는겁니다. 그거 논의하는거고요.
"합당논의는 되고 분당 논의는 안된다?"
살다살다 이런 개소리는 처음 들어봅니다.
2018.01.21 20:38:25
판단력부족님/그 부분은 국민의 당 당규에 의하면 님의 말씀이 맞는 이야기입니다. 새로 글을 쓰지요. 그런데 합당논의 자체가 '바른정당의 호남계 의원들 비토'에서부터 어그러집니다. 그런데 안철수는 그에 대하여는 전혀 설득작업을 바른정당에 하지 않았습니다. 그냥 '밀어부쳐!'라고만 했지요.
도대체 이게 뭡니까? 바로 안철수 사당화 아닙니까? 회사에서 정리해고를 할 때도 '전별금'은 주고 나갑니다. 그런데 합당 주체는 '호남출신 의원을 비토'하면서 '사상의 자유, 양심의 자유'를 억압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거부할 수 밖에요. 그런데 이게 말이 됩니까?
2018.01.21 20:49:24

바른정당 내의 일부를 빼오는데 성공한다던지, 자기 친위그룹을 만드는데 성공할까???
저는 이 점을 생각하면서 안철수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유감스럽게도 한국은 친위 가신그룹이 없이는 정치 못합니다. 장면총리부터 이철승 박찬종 문국현 이회창 오세훈 김문수 고건 등등... 나름 기라성같은 인물들이 왜 허무하게 사라져갔을까요???
이번에 안철수가 바른정당 내의 일부를 빼오는데 성공하느냐 못하냐, 자기 친위그룹을 만드는데 성공하냐 못하느냐의 여부가 흥미진진합니다.
2018.01.22 10:12:58
한그루님//
아마 공식절차인 전당대회를 무시할 수 없을 껍니다.
그래서 호남의원들과 지지자들이 빨리 탈당해주길 기대할 수도 있겠네요.
전당대회를 통하지 않는다면 법적문제가 발생합니다.
통합이 어려워지는 것 뿐만 아니라 법적 문제로 인해 지방선거까지 영향이 있겠죠.
...
2018.01.23 00:43:48
Asker님/이미 반칙을 했으니 안철수는 이 건으로 두고두고 비난을 받겠지만 전당대회를 안한다면 말 그대로 정치생명 끝!입니다. 그런데 그런 조짐이 보입니다. 지난 회의 때 '안철수계'만 회의장에 참석해서 유성엽이 항의를 했으니까요.
그런데 현재까지 돌아가는 장세를 보면 호남출신 의원들은 신당 창당을 이야기하는게 전당대회에서 이길 가능성이 없다고 보는거 같아요. 아닌 말로, 친노 친문이 호남출신 의원 학살했던 방법인 '선조치 후발표'라는겁니다.
정말, 안철수와 안철수계 의원들이 저정도인지 몰랐습니다. 천하의 개새끼들입니다.
제가 노무현을 얼마나 비토하는지 아실 것이고 그래도 제가 노무현의 분당은 찬성을 했었거든요? 당시, 한화갑이 너무했던 것은 사실이니까요. 그런데 이건 뭐....
솔까말, 요즘은 안철수 얼굴만 봐도 구역질이 나옵니다.
정치/사회게시판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