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필할 가치도 없다고 생각하지만


황교안은 기회주의자로 내가 혐오하는 정치인들 중 한 명이다. 저런 기회주의자를 미는 보수진영을 보면 '대가리에 뭐가 처들었는지' 한심하기만 하다. 아, 물론 더 사악한 기회주의자인 문재인을 지지하는 애들은 더 이해가 안되고.

정리하자면,

황교안을 지지하는 애들 - 인간되기 힘들다
문재인을 지지하는 애들 - not 닝겐(にんげん[人間]) --> 인간이 아니무니다!


각설하고,

1. 최저 임금제는, 맨큐의 주장에 의하면, 국가대신 기업이 행하는 소득 보장제이다.
--> 개같은 소리하고 처자빠졌다. 최저임금제를 올리면 인력시장의 가수요가 생겨 경영자와 노동자(특히 취약층)가 같이 곤란을 겪는다는게 맨큐의 주장이다. 즉, 시장경제에서 일정 부분 정부의 개입은 필요한데 임금 역시 정부의 개입이 필요하지만 이런 문제점이 있다는 것이다. 문제는 내가 주장한 것처럼 지역, 업종에 따라 최저임금제를 탄력적으로 운영해야 하는데(미국이나 일본처럼) 그걸 안하고 일괄적용하고 있다는데 문제
--> 이번달 말까진가? 내년 최저임금을 결정해야 하는데 그 것에 대한 숙고는 없이 정치공세로 일관


2. 소득을 보장받을 근거는 해당 국민으로서의 특권 및 의무이다.
--> 자유한국당은 GDP나 GNI의 개념은 알고 이런 개소리를 떠드나? 그러면서 박정희 경제개발의 공로자라고? 나도 박정희 경제개발은 인정한다면 너희들은 단지 박정희와 전두환에 기생했던 독재의 후예일 뿐이야.


3. 외국인 노동자에게는 권리도 의무도 공동 운명도 없다. 그들은 남한이 망하게 생겼으면 이삿짐 챙겨 떠나면 그뿐이다.
--> 외국인 노동자가 세금을 내는건 알고 있나?

4. 그런 외국인 노동자들에게 동일한 최저 임금제를 실시하므로, 저소득국가 인민들이 밀물처럼 밀려 들어오고, 불법 체류가 증가하고, 그 결과 본국인 실업이 증가한다.
--> 일부 맞는 이야기인데 외노자가 받는 임금으로 국내 사람들 일 안하려고 하잖아? 그건 어떻게 이야기할건데? 외노자 전부 추방하고 한계산업 대대로 정리하자라고 주장했다면 나도 찬성

5. 외국인 노동자 최저 임금제를 폐지하면, 외국인 노동자들의 임금은 시장 가격으로 하락하고, 그 결과 외국인 노동자 유입 및 불법 체류가 감소한다.
--> 내가 1항에서 이야기한 멘큐가 말한 주장이야. 근데 왜 개소리야?

6. 본국인 취업이 증가한다.
--> 너같으면 3D 업종에서 그 임금 받고 일할 것 같냐? 농업은 물론 업언인구도 줄어들고 있고 고령화되는거 몰라?


7. 노동 목적 이주에는 상당한 장벽이 존재하므로, 6번이 유지된다.
--> 그러니까 외노자 전부 철폐하고 한계산업 대대적으로 정리하자니까? 그런데 기회주의자라서 그런건 또 주장 못하지?



너희들은 아무리 봐도 정이 안간다 정말. 핫소리만 삑삑해대니 언제 철들래?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를 남기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