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의 트윗 때문에 한미일에서 설전이 한바탕 났군요.

도대체 이 한심한 군상들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 

트럼프는 북한의 실정도 모르고 UN에서 저렇게 막말 대잔치를 했답니까? 그런 트럼프의 정체도 모르고 문국쌍'만' 씹기 위하여 트럼프의 UN 발언을 옹호하는 한심한 한국 극우 꼴통들은 뭡니까?


그리고 트럼프의 트윗을 받아 헛소리한 일본은 뭐고, 그걸 그대로 바.다.쓰.기한 한국 기레기 언론들은 뭐며 그걸 비난하고 나서는 문슬람들은 또 뭡니까?


한미일 설전을 야기한 트럼프의 트윗의 내용을 보면 트럼프가 얼마나 위험한 인물인지 그리고 백악관 내부에서 북핵관련 인사들과의 정책 조율이 안되고 막가파식으로 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트럼프가 북한에 대하여 잘못 알고 있다는 것을 지적하지 않고 트럼프 똥구멍이나 쪽쪽 빠는 문국쌍의 한심함도 문제고 그걸 외면한 채 문국쌍을 변호하는 문슬람들을 보면 정말 웃기지도 않는군요.



자, 그럼 한미일 설전을 야기시킨 트럼프의 트윗을 한번 볼까요?



트럼프 트윗 전쟁.png


지금 다시 가보니까 리트윗이 4만여, 그리고 '좋아요'가 14만여명. 미국 국민들도 북한의 실상을 모르고 있다는 것의 방증이죠.


한미일 설전을 야기시킨 부분은 트럼프 트윗 중에 'long gas line form'.


'long gas line form'은 시사 용어로 '주유소에서 (휘발류 또는)가스를 사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린다는 의미'로 에너지 수급에 문제가 있다는 것입니다. 아래는 'long gas line form'을 언급한 미국 언론의 사용 예입니다.


gas long line.png



예. 북한이 원유 금수조치를 당했으니까 에너지 수급에 문제가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런데 북한이 가스를 사기 위해 주유소에서 줄을 설만큼 자동차가 많은 나라인가요? 트럼프는 도대체 어느 스태프에게서 저런 헛소리를 들었답니까? 그리고 북한의 실상을 모르고 헛소리를 하는 트럼프를 제지안시킨 문국쌍은 도대체 뭐를 했답니까?


그런데 이 'long gas line form'이라는 표현을 받아 일본 언론에서 마치 남한과 북한이 모종의 커넥션이 있는 것처럼 왜곡을 하고 나섰습니다. 에휴~! 일본 기레기들도 한국 기레기만큼 한심하다는 것을 알고는 있었지만 '영어 번역'조차 엉터리일 줄은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그런 일본 기레기의 발표를 그대로 바.다.쓰기해서 한국 기레기들이 왜곡을 하고 나섰습니다. 그러자 문슬람들이 자랑스럽게 한국 기레기들을 비난하고 나섰습니다.



에휴~ 문슬람 아저씨들, 자랑스러우세요? 'long gas line form'이라는 시사 용어를 제대로 지적해서 말입니다. 그런데 문슬람 아저씨들, 물론 일본 기레기들이나 한국 기레기들이 잘못했지만 그 전에 문국쌍이 트럼프의 발언이 잘못된 것을 지적만 했다면 트럼프가 저런 트윗을 쓰지도 않았을 것이고 그럼 한미일 설전이 발생하지도 않았겠죠.


지금, 트럼프가 얼마나 위험한 놈인지 그리고 문국쌍이 얼마나 한심한 놈인지를 보여주고 있는게 저 트윗인데 트럼프를 옹호하는 작자들이나 문국쌍을 옹호하는 인간들이나 정말 한심함이 극에 이르는군요. 


이 트럼프의 트윗 내용을 가지고 'Weekly Standard'지에서 한소리 했습니다. 이게 정답입니다.

By the way, Donald Trump spoke of “gas lines” just after concluding a conversation with South Korean president Moon Jae-in. Isn't it possible that the American and South Korean presidents just might have better information about what’s going on inside North Korea than the D.C. correspondent of a Toronto broadsheet?
(기사 전문은 여기를 클릭)


그리고 이 기사에 인용된 트럼프 트윗 내용을 반박하는 트윗.

444.png

내 누누히 '한국 논쟁 시장은 논점조차 잡지 못한다'라고 했는 바 이번 트럼프의 트윗을 둘러싼, 일본 애들이야 남의 일이니 그렇다 치고, 한국의 운명을 좌우할 트럼프가 얼마나 막가파식으로 무식한지 트럼프를 옹호하는 한국 극우 꼴통들, 그리고 트럼프의 막가파식을 충고하지 못한 문국쌍의 무능함은 뒤로 하고 'long gas line form'을 제대로 지적했다고 우쭐할 문슬람들을 보니 참.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를 남기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