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고발닷컴에서 박근혜 UN 재석률을 가지고 난리를 쳤다. 뭐, 폐비박씨가 한심한건 그런데 대한민국이 뭐 그리 대단하다고 다른나라 정상들이 자리를 지키고 앉아 있겠냐? 그런데 교묘하게 푸틴 연설 때의 재석율 사진과 비교하면서 폐비박씨를 비난했었다. 한심한 것들


1.gif


그러더니 이번에는 박빠들이 문국쌍 UN연설 재석률을 가지고 난리를 친다. 그 때 당했던 상처가 큰 듯. ㅋㅋㅋ 마찬가지. 문국쌍의 연설문이 얼굴이 화끈거릴 정도로 창피하지만 트럼프의 막말도 만만치 않다. 미국의 보수언론인 워싱턴 포스턴지도 트럼프를 비난하고 나섰는데?

그러니까 아그들아, 국내 언론만 보지 말고 해외 언론도 봐라. 부모님들이 등골 빼가면서 영어 가르쳤으면 보은을 하는 차원에서 해외 신문도 좀 보고 그려~ 


어쨌든 하고 싶은 이야기는 '연설의 내용'이 아니라 '국력'에 의해 UN재석률이 갈린다는 것이다.


그런데 그걸 정치적 공격으로 활용하는 문빠나 박빠나 한심하기는 매한가지

2.gif




그런데 그 와중에 YTN이 UN재석률을 가지고 왜곡을 한다.


]
이거 문국쌍 UN연설 전날에 보도된 것인데 재석률 만땅인 사진 위로 문국쌍 사진을 슬쩍 올려놓았다. 사람들은 착각하겠지.

하여간, 답없는 한심한 것들. 어디서 '팩트' 소리는 쳐들어가지고 '팩트, 팩트' 외치는거 보면 가소롭지도 않다니까? 인간보다 손구락이 덜 찢어진 침팬지도 타이프질은 한다. got it?

한심한거 일일히 짚어줄수도 없고.... 자기 잘났다고들 설쳐대는데 뭐 그렇게 살다 뒈지라고 해야지.



3.gif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를 남기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