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히 한마디.


전범국기라는 세계의 유래없는 말을 만들어내어 반일감정을 만들어 욱일기를 단 일본전함의 제주항 입항에 반대하는 인간들.

그럼, 욱일기만 떼면 일본전함이 제주항 입항에 문제없는거야? 그런거야? 그럼, 박근혜 정부 때는 왜 박근혜를 그렇게 극딜했어? 하여간 개돼지 새끼들, 진영논리도 참 드럽게 발휘해요.


그리고 오성홍기(五星紅旗)나 인공기는 괜찮은거야?

물론, 군함에 달린 욱일기와 스포츠 행사 등으로 오성홍기나 인공기를 대한민국 영토 안에서 흔드는 것은 그 무게가 다를 수 있다고 하지만 중국이나 북한도 엄연히 우리에게는 적성국가인데? 걔들이 남침한 것에 대하여 사과한 적 있어?


물론, 최근 스페인 프로축구 라리가 협회에서 공식적으로 '욱일기를 흔드는 것을 금지'하기는 했지만 글쎄?

인종주의 때문에 게양이 금지된 나치 관련 깃발과 전범기라는 세계에 없는 신조어를 만들어 욱일기를 나치 깃발과 동일시하는걸 보면 참.


예전에 김영삼 정권 때 정권이 뭔가 잘못하면 일본의 망언이 튀어나와 정권 성토에서 일본 성토로 바뀌어서 '반일감정 음모론'까지 제기되었었는데 그 때에도 일본표 코끼리 밥통은 김포공항 세관 통관에서 줄을 이었다지?

헤이, 이 개돼지들아. 자존심을 좀 부릴 때 부려라.


일본이 제주에 입항하는 것 자체가 문제일 수 있는데 그거? 박근혜 때 국민들이 극딜을 했는데 이제 극딜하기 뭐하니까 욱일기를 핑계 삼아? 참, 유치해서 못봐주겠네.


진영논리도 참 드럽게들 발휘해요. 얘. 개돼지들아. 일본이 제주에 입항하는거 누구 탓인지 알아? 바로 미국이 시킨거야. 알아?


하여간 이 개돼지들은 자존심을 부릴 때는 비굴해지고 괜한 것 가지고 꼬장들 부리는건 세계 1등이라니까?

하긴, 오랜 세월동안 노예로 살았는데 육신은 자유로와졌으나 대가리에 뭔가 집어넣기에는 아직 턱없이 짧은 시간이니 이해가 안가는건 아니다만, 개돼지의 드러운 습성 좀 그만 발휘했으면 좋겠어. 같은 동포라는게 졸라 쪽팔리니까.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를 남기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