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켑렙 운영자 mahleiran 이라고 합니다.

bonafider. 그리고, bonafider님 포함 아크로 운영진에게 알립니다.


뭔가 크게 착각을 하고 계신 것 갖고, 그 착각이 당신들에게 치명적인 것이 될 수 있다고 전해드립니다.


저는 일찌기 아크로가 개설하고 관리하고 있는 익명게시판을 통해 프라이버시인 신상이 폭로되고, 상식을 초월하는 모욕(범죄자 선동, 지인들 비난 등등)을 당한 바 있습니다. 당신들이 방조 또는 조장, 아니 어쩌면 직접 주도한 명예훼손에 의해 제 인권이 완전히 말살되었다는 말이지요.


그런데, 이에 대한 피해자의 항의와 법적대응을 예고한 글에 대해서 징계를 고려하겠다고요?


잘못했다. 사과한다. 최선을 다해 배상하겠다.


이런 말이 나와도 제가 넘어갈까 말까 입니다.


지금 사람 놀리는겁니까? 아니면 스스로 확신범들이다는 것을 사방팔방 광고하고 싶은 것입니까?


이곳 운영진인 bonafider 와 링크미의 피해자인 저를 대하는 태도, 또 이런 말도 안되는 징계추진이 다 2차 가해입니다. 2차 가해가 뭔지는 다들 아시죠?


이는 향후 소송전에서 아크로측의 형량, 배상액이 늘어나는데 있어서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물론, 사람이 당파가 다르고 신념이 다르면 말펀치가 오갈 수 있는겁니다. 하지만 현재 아크로측에서 저를 대상으로 나오는 것은 일찌감치 그런 수위의 문제를 벗어났습니다. 이미 도덕적 문제가 아니고 법적 문제로 비화될 상황의 문제라고 제가 여러번 경고했잖습니까.


그럼에도 이런 식으로 나오는게 이해가 가지 않는군요.


자세한 법적 검토 내용은 차후 스켑렙에 쓰겠지만, 제가 관련 내용을 더 늘리지 않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검토할게 많아질수록 당신들에게 좋을게 없습니다.


왜 자꾸 불필요하게 제 분노를 자극하는지요? 제가 바보거나 겁쟁이라서 사실상 당신들에게 자꾸 이런 갱생기회를 주는 글을 남기는게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