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 이런 이벤트가 있었네요. 우리나라가 네번째 이벤트인가 봅니다.
Keep Walking Fund. 미국, 태국, 타이완에 이어 대한민국.
총상금 5억원, 최종 지원자는 5명, 지원기간은 3년.
응모기간은 이미 종료했는데, '아크로 홍보전략 구상'에도 아이디어를 제공해줄 UCC가 있어 볼만합니다.

언젠가 아크로가 이런 공모 이벤트를 주최할 수 있을만큼 빨리 성장하기를 바랍니다만, 아직은 '바람'이고 '꿈'이죠. 그런 꿈을 어떻게 실현할지...... 우리가 UCC를 만들어 응모했다면, 그 UCC의 내용은 무엇이었을까요? 일부 예의없는 이용자들과 아옹다옹 싸우며 미운정 쌓는 것보다 뭔가 더 큰 일을 하고 싶다는 욕망.

아크로의 모델이 될 독일의 토론사이트
http://diegesellschafter.de/ (참고). 아니 그보다 한단계 더 나아가 세계만방의 지성과 대중을 서로 연결해주는 공론장이 될 것이라는 원대한 포부. 그것이 꼭 '아크로'가 아니더라도 지금의 작은 시도가 그런 결실에 밑거름이 된다면 아쉬움이 없을 것입니다.

※ 관련 웹페이지 주소

킵워킹 펀드 홈페이지
http://www.keepwalking.co.kr/

다음 팟 UCC
http://tvpot.daum.net/project/ProjectView.do?projectid=464#goList 


2.
티스토리, 이글루스 이용자라면 상당수 알고 있을 '도서출판 느티나무아래'도 위 이벤트에 응모를 했습니다. 이제 시작한 출판사라 여러모로 여건이 좋지 않은 것 같던데, 좋은 일 있기를 바랍니다.

공모에 당선이 되는 것과는 별개로, 출판사에서 원고공모를 하면 아크로 회원들이 직접 응모하는 것은 물론, 이미 '세계 시민'으로 곳곳에서 활약(!) 중이신 회원분들이 주변의 괜찮은 분들에게 원고 공모를 소개하고 응모를 독려하는 것도 작은 출판사의 '꿈'을 이루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내가 만일 미국(또는 지구연방) 대통령이라면' 세계 평화와 공존을 위해서 어떤 일을 할 것인가? 어떤 일을 해야 하고, 할 수 있을까요?

http://tvpot.daum.net/clip/ClipView.do?clipid=21212682
http://namuarae.tistory.com/

 

[이달의 캠패인]  본문의 토픽에 맞는 댓글을 씁시다.
profile
"We vote. What does that mean? It means that we choose between two bodies of real, though not avowed, autocrats; We choose between Tweedledum and Tweedled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