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기고] 대한민국 목사님들께

 

신천지예수교 대표 이만희

 

안녕하십니까, 목사님들? 저는 신천지예수교 대표 이만희입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목사님들께 있기를 기원합니다. 목사님들께서 신천지를 이단이라고 하고 전쟁을 선포하였습니다. 저는 신천지가 왜 이단인지, 왜 전쟁을 해야 하는지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에 저는 공개토론을 대중 앞에서 하자고 수차 전했고, 집회 때마다 저는 심판하러 온 것이 아니라 심판받기 위해 왔다고 했으며, 제가 증거한 말에 잘못이 있으면 손을 들어 성경으로 말해 달라 하였으나 지금까지 단 한 사람도 없었습니다.

 

성도가 꼭 알아야 할, 구원받을 수 있는 성구 40문제를 이단 감별사인 전() 한국기독교총연합회(한기총) 이대위 부위원장에게 보냈으나 아직 답이 없습니다.

 

그리고 2007년에 한기총 소속자들이 MBC PD수첩에 신천지에 대한 비리 14개 항목을 제보하였고, MBC PD수첩은 이에 대한 사실 확인을 제대로 하지 않은 채 50분간 보도하였습니다. 이를 검찰이 수사하였으나 모두 거짓 제보임이 판명되어, 신천지는 혐의 없음으로 결론이 났습니다. 이에 MBC PD수첩에서 정정 보도 및 반론 보도를 했습니다. MBC PD수첩의 편파왜곡 보도로 인해 우리 신천지는 많은 피해를 입었습니다. 그러나 피해 보상을 요구하지 않았습니다.

 

그 옛날 초림 때, 온 이스라엘 목자들이 예수님을 이단, 염병, 귀신 들린 자, 죄인의 친구 등이라 하며 핍박을 가했고, 급기야 십자가에 못 박아 죽였습니다.

 

목사님들, 예수님이 이단입니까? 왜 그들이 예수님을 이단이라고 몰아세웠을까요? 자기 성도가 예수님을 인정하고 따랐기 때문이고, 또 하나는 온 세상 마귀가 다 모여와서 이스라엘 목자들에게 들어갔기 때문에 극도로 악해진 것이 아닐까요?

 

예수께서 하신 말씀을 볼까요?

15:18~25에 하나님이 예수님과 함께하셨고, 예수님은 당시의 목자들이 하지 못한 것을 했고, 예수님이 성도들과 함께하므로 성도들을 핍박했다고 하였습니다. 이 말이 맞지요?

 

오늘날 세계 각국 중 한국의 목자들이 유별나게도 신천지를 미워하고, 핍박에 핍박을 더하고 있습니다. 이는 예수님이 신천지와 함께하기 때문이며, 이는 곧 예수님에 대한 핍박이 아닐까요? 온 세상 마귀가 한국에 몰려왔기 때문에(16:13~14) 특별히 더 핍박이 심한 것이 아닌가요?

 

또 하나는 자기 교회 성도들이 신천지로 몰려가기 때문에 이를 막기 위해 신천지를 결사적으로 핍박하는 것이 아닌가요? 그래서 신천지는 성도들을 교회들에게 나누어 주겠다 했으나 안 받겠다고 했습니다. 성도들이 교회와 목사님을 떠나가니 부끄럽고, 기분 나쁘고, 성도를 잃고 돈도 잃고 해서 신천지에 핍박을 가하는 것이 아닌가요?

 

그러나 신천지도 어찌할 수가 없어요. 성도들은 자기 교회에 영적 양식이 없어 배가 고파서 살기 위해 양식 있는 곳으로 찾아온 것이 아닌가요(24:45~47)? 하기야 식물도 동물도 먹을 것을 찾아가는 것이 이치지요.

 

이를 보건대 마 23:13뱀 바리새인 목자가 천국 문을 막고 자기들도 들어가지 않고, 들어가고자 하는 성도들도 못 들어가게 막는다는 말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현실이 이와 같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이끌지 않으면 예수님께로 올 자가 없다(6:44~45)”고 하심과 같이 하나님께서 인도하신 것입니다. 그러니 나에게 말하지 말고 하나님께 왜 데리고 갔습니까해보세요.

 

말씀이 하나님이고(1:1), 성도가 말씀을 따라왔으니, 인도자는 말씀입니다. 말씀에게 왜 성도를 데리고 갔나해보세요. 나는 배고픈 성도에게 때에 따른 양식을 나눠준 것일 뿐, 잘못한 것이 없습니다. 그리고 성도들에게 자기 교회로 가라 해도 잘 안 갑니다. 가면 욕설을 하면서 쫓아낸다고 합니다.

 

나는 너희에게 하늘 양식(만나)을 나누어 준 죄로 목사들에게 이단 소리를 듣는다고 하면서 가라고 하지요. 그래도 안 가니 목사님이 와서 데리고 가든지 끌고 가든지 아니면 이 천국 양식을 목사님들이 가지고 가서 성도들에게 먹여서 신천지에 가지 않게 해야 할 것입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대로 거저 받았으니 값없이 거저 줍니다. 이것이 무료선교센터입니다. 우리는 돈 받고 말씀 파는 세상 신학교가 아닙니다. 무료로 가르쳐 준다 하여 얼마나 많은 핍박을 받았는지, 아직도 귀가 아픕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하는 일이 이같이 힘이 듭니다.

 

전 세계적으로 신천지 성도 수가 한국 기독교 성도 수보다 더 많은 줄 알고 있습니다. 몇 배가 되는 것으로 압니다. 하나님이 이같이 자꾸 더해 주십니다. 대화의 길을 여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