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엠팍에 이미 가입은 했고 대충 분위기 보니까 말도 안되는 잡설 터뜨리는 몇 놈만 때려잡으면 될 것 같은데 일베정벌과 엠팍평정.... 난이도가 어디가 더 높을까? ㅎㅎㅎ
안철수 신당 창당한다니까 이거 전투력이 자동 상승되네...... 내 전투력은 300,000이고 변신은 세번 가능하고 변신 후 전투력은 나도 모르는데(예전에 인종차별자들 KKK의 소모임 박살 낼 때도 일단 변신만 했음. 영어로 창작한 패드립... ㅋㅋㅋ... 애들이 약올라 죽으려고 하더군...)
에라 말자.... 이제 싸움은 하지 말아야지. 꿋꿋하게 정론만 펼치는게..... 돌아가는거 같지만 결국 지름길이라는거.... 지난 수년 간 드잡질 하면서 뼈저리게 배운 교훈이잖아? ^^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寂易騷"를 남기고 간다.
안철수 안티인 악질 친노 지지자들에게 엠팍의 다수회원이 등돌리게 하는 방향으로 갔으면 좋겠습니다. 악질 친노 군중심리에 휩쓸린 사람들이 많아 보입니다. 그 사람들만 정신차리게 하면 대성공이지요. 일베가 쉽지 않아 보입니다. 일베는 추천수를 얻을 방법을 우선 강구해야 합니다. 저도 여유가 된다면 화력지원 할께요.

盧팍은 모르겠는데 어느정도 야권비노 비율있고해서 (노빠 70% 안빠 15% 비노 10% 새누리당 5% 지분)
日베는 안하는게 좋습니다 한글도 제대로 쓸줄모르는 애들이랑 논리펼쳐봤자 뭔말인지도 몰라요 盧답이구요~
친노팬이 많은 사이트에서 어느정도 논리정연하게 비판적으로 대응하시면 많은 지지있을거라 생각해봅니다.
®밤의 주필님/일베는 사회의 병리현상이기 때문에 존재의 가치가 없죠. 단지 사이트 정벌이 아니라 해방구로서의 반인륜적인 부분만 응징하여 사라지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고 할 때 그리고 그 목적이 올바른 지향점이겠지만 반인륜적인 드립을 수시로 하는 인간들이 깨우쳐지겠습니까? 그럼 답은 하나겠지요.
바로, 학습효과입니다. 그들이 벌리는 반인륜적인 드립 이상의 드립으로 그들의 가슴을 아프게 해서 '너희들도 너희들 때문에 상처받고 고통받는 사람들만큼 아파봐라' 밖에는 없겠죠. 제가 예전에 'O어 택배'에 대응하는 '대구O구이'라는 표현에 웃었던 이유입니다. 서로 상처주는 학습효과에 의하여 서로 패드립을 금지할 수 있다면.....
물론..... 아무리 목적이 좋아도 그런 극악한 방법을 쓸 수는 없겠죠. 저는 정의롭지는 않지만 목적을 위해 수단을 남발하는 박정희 같은 괴물 역시 아니니까요.
그렇다면 또 다른 방법이 있기는 합니다. 전혀 비윤리적이지 않지만 반칙이기는 한데... 그건 비밀... ㅎㅎㅎ
그리고 엠팍은 님의 말씀대로 정론이 답이겠지요. '무엇이 옳은가?'에 대하여 국정원 정국에서 안철수가 보여준 언행이 '정답'입니다만 그 정도 가지고 설득력이 있을지는 솔직히 모르겠습니다. 그렇다고 과거의 일을 거론하면서 '너희들이 노무현과 문재인을 지지하는 것은 뻘짓'이라고 주장해봐야 노선을 바꿀 사람은 소수인 반면에 반감으로 안철수 안티만 양산하겠지요.
뭐... 몇차례 글을 써보면 알겠지요. 중요한 것은 논점에 대한 부정적인 점을 주장하는 것보다 긍정적인 면들을 부각시키는 것인데 그 부분은... 으윽... 좀 약해서리... ^^ 최소한 better than nothing은 되어야겠지요.
자유게시판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