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태 의원님, 국정감사 중에 일베에 접속하셨다고요?

 

김 의원은 당시 박영선 법사위원장의 국감 마무리 발언 도중 노트북으로일베홈페이지에 접속해 있는 상태였다. 일베는 지역감정 조장과 전직 대통령 비하 등 각종 유해 게시물로극우 세력의 놀이터라고 불리는 인터넷 커뮤니티다.

진중권 동양대 교수는 트위터에국회에도 베충이…? 딱 걸렸네요. 한심한 일입니다라고 말했다. ‘베충이또는일베충은 일베 이용자를 낮잡아 부르는 말이다. 일베에서는 김 의원의 이름에(God·)’을 붙여갓진태로 부르기도 한다.

‘일베의 신김진태, 국감장서도일베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311052324245&code=910402

 

하지만 그렇다고 일베충이라는 말까지 듣는 것은 좀 억울한 일이지요. 일베에 대해서 워낙 시끄럽게 떠들길래 저도 들어가서 구경을 좀 한 적이 있는데 그렇다고 제가 일베충이 되는 것은 아니니까요.

 

어쨌든 국정감사 중에 그렇게 딴짓을 한 것이 자랑거리는 아닌 것 같네요. 일베가 그렇게 궁금하시다면 일베 관련 국정감사를 할 때까지 기다려 보세요. 그 때가 오면 당당하게 국정감사 시간에 일베 구경을 하실 수 있을 겁니다.

 

 

 

이번에는 정말 제대로 한 건 하셨네요.

 

통진당 해산청구 됐다고요?

사필귀정에 만시지탄이고요

이번에 파리에서 시위한 사람들

그 대가를 톡톡히 치르도록 하겠습니다.

채증사진 등 관련증거를 법무부를 시켜 헌재에 제출하겠습니다.

그걸 보고 피가 끓지 않으면 대한민국 국민 아닐걸요.

(김진태 의원의 페이스북, 11 8)

https://ko-kr.facebook.com/kimjintae1013

 

언론에서 그렇게 떠들어대고 있는데 아직 지우지 않으셨군요(현재 글을 올린 지 7시간 경과). 깡 하나는 인정해 드리겠습니다.

 

 

 

그런데 언제 법무부가 김진태 의원실의 산하기관이 되었나요? 이제 의원님이 그런 일을 시키면 척척 해 주나 보죠? 의원님이 법무부 울트라장관이라도 되셨나요?

 

 

 

그건 그렇고 채증사진을 왜 헌재에 제출하겠다고 하신 건가요? 저는 이것이 궁금해졌습니다.

 

인터넷을 뒤져보니 다음과 같은 기사가 있더군요.

 

이날 파리 에펠탑 앞에서는 100여명의 유학생 및 동포들, 프랑스인들 그리고 지나가던 관광객들까지 모여 국정원 선거 개입 규탄 집회를 가졌다. 서유럽 순방 반대 집회 성격으로서 시위자들이 내건 현수막에는 "박근혜는 한국의 합법적인 대통령이 아닙니다"라고 적혀있었다.

에펠탑·루브르 앞 외침 "박근혜는 합법적 대통령 아냐"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1922175&CMPT_CD=P0001

 

언제 헌재가 파리의 “유학생 및 동포들, 프랑스인들 그리고 지나가던 관광객들”의 시위가 위헌인지 여부까지 가리는 기관이 되었나요?

 

 

 

좀 더 뒤져보니 헌재 이야기를 꺼낸 이유를 알 것 같은 글이 있네요.

 

그런데 여기에서도 촛불시위를 하는 사람들이 있군요.

통진당 파리지부 수십 명이 모여서 했다네요.(극소수의 산발적인 시위라 실제로 보진 못했습니다.)

과연 이들을 대한민국 국민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김진태 의원의 페이스북, 11 3)

https://ko-kr.facebook.com/kimjintae1013

 

그런데 아래 기사를 보면 시국선언의 주체는 “민주주의 파괴를 규탄하는 재불한인인데요.

 

프랑스 한인들 부정선거 규탄 촛불집회 연다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1920458&isPc=true

 

통진당 파리지부라는 것이 있는지, 파리 촛불집회에 참여한 사람들 중 통진당 당원이 있는지, 있다면 몇 명이나 되는지 저는 잘 모릅니다.

 

혹시 그 촛불집회를 통진당 파리지부가 남몰래 주최한 것이라고 알려준 글이 일베에 떴나요? 사람들이 그러던데 일베에는 거짓말하는 사람들도 있대요. 그런 글이 있더라도 100% 믿지는 마시길...

 

아니면 통진당원 감지 천리안이라도 달고 다니시나요? 그렇다면 제임스 랜디의 <백만 달러 초능력 도전>에 도전해 보세요. 세계 최초로 초능력을 공식적으로(?) 인정 받는 영광을 차지하실 겁니다. 거기다 백만 달러도 벌고요. 그 돈을 일베에 기부하셔도 되고요.

 

http://en.wikipedia.org/wiki/One_Million_Dollar_Paranormal_Challenge

 

 

 

김진태 의원님은 “박근혜는 한국의 합법적인 대통령이 아닙니다라는 말을 하면 “대가를 톡톡히 치러야 하는 나라가 좋으신 모양이군요. 안타깝습니다. 제가 물리학을 조금 더 열심히 배웠어도 타임머신을 만들어서 유신시대로 보내드릴 수 있었을 텐데...

 

최고존엄을 모욕하는 말을 하면 “대가를 톡톡히 치”러야 하는 나라가 지금도 있긴 한데... 그렇다고 휴전선 넘어서 가지는 마십시오. 총 맞아 죽을지도 모르니까. 중국을 거쳐서 가는 것이 훨씬 안전합니다.

 

 

 

또 안타까운 일은 김진태 의원님의 충정어린 이런 글을 박근혜 대통령님과 새누리당께서도 별로 좋아하지 않으실 것 같다는 예감이 든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실망하지 마십시오. 아래 글에 달린 댓글들을 보면 힘이 나실 테니까요.

 

김진태 의원님 " 파리 데모한 사람들 대가 톡톡히 치를것 "

http://www.ilbe.com/2327265189

 

괜히 갓진태님이 아니다.. GISA

http://www.ilbe.com/2327587954

 

 

 

마지막으로...

 

죄송합니다. 김진태 의원님. 저는 그걸 보고도 피가 끓지 않네요. 저는 대한민국 국민이 아닌가 봅니다.

 

 

 

이덕하

2013-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