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여간 이 인간들은 사람 짜증나게 하는데는 도가 텄습니다. 정말 무능하기로는 이렇게 무능한 정치집단은 또 처음입니다.


안철수가 특검도입을 주장하자 새누리당이야 당연히 '반대' 입장이라는거 예상 못한 바 아니지만 민주당의 표변을 보면 도대체 민주당의 존재 의미가 어디 있는지 의심스럽습니다.


그동안 민주당은 국쌍 문재인의 조동아리질을 빼고는 일관되게 '철저한 진상규명', '책임자 처벌', '재발방지 대책 마련' 및 대통령 사과 요구에 대한 박근혜 대통령의 명확한 입장표명이 있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런데 안철수의 국정조사 제안에 대하여 민주당의 반응이라는게 고작 이런겁니다.


민주당은 무소속 안철수 의원의 특검 도입 제안과 관련해, 현재 진행중인 조사 결과를 고려해 판단해야 한다며 유보적인 입장을 밝혔습니다.

김관영 대변인은 브리핑에서, 특검 도입은 현재 진행중인 국정원 사건에 대한 검찰 수사와 재판 결과, 또 다른 국가기관 대선개입 의혹에 대한 조사상황을 보고 종합적으로 판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또, 안 의원이 국가기관 대선개입 사건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기자회견을 한 것은 평가한다며, 정치권이 이 문제를 조속히 매듭짓고 민생 문제에 집중해야 한다는 언급에 대해서도 입장과 같다고 설명했습니다 .
(기사 출처는 여기를 클릭)


결국, 내가 주장한 것처럼 촛불 집회 등은 '국쌍 문재인' 쉴드용임을 스스로 자뻑한 것이지요? 새누리당도 한심하지만 무능력하고 비열한 국쌍 문재인 쉴드당으로 전락한 민주당. 야야~! 민주당 너희들 정치 때려쳐라. 도대체 너희들 존재의 의미가 뭐냐?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를 남기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