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원에서 어떤 판결이 난다? 그런건 이미 중요하지 않습니다.

솔직히 NL들이 주사파고 종북이고 이런 성향 가졌다는 것은 여기 분들은 거의 다 알고 계실 겁니다. 진보판의 명사들이 이번 사태에 발언을 회피하거나 그럴법도 하다고 발을 빼는 것만 봐도 이미 답은 나왔습니다.


검찰에서 말한 유류시설 파괴, 국가기간망 파괴, 북의 도발시 반란 준비 등이 음성파일로 남아있고 이것을 결의하거나 '찬동'하는 음성이 있다면 그 날로 모든 것은 끝나는 겁니다. 

표현의 자유? 사상의 자유? 

글쎄요.

전세계 어느나라에서 국가기관인 국회의원이 대놓고 간첩질, 내란질을 주장하는데 가만히 있을까요? 가만히 있는 나라가 있다면 그 나라가 더 신기한 나라입니다.



저는 이번 기회에 주사파 쓰레기들은 전부 도말해야 한다고 봅니다. 


반면 안쓰러운 것이 한걸레나 미디어오늘 같은 NL출신들이 즐비한 찌라시들인데 얘네들은 이게 정치문제인 것을 잊고 법원공방 상당하니 걱정없다고 하더군요. 막말로 음성 파일 없고 유죄판결 <<<<<<<<<<<< 음성파일 있는데 무죄판결 이런 식으로 훨씬 더 타격이 큽니다. 

막말로 한걸레 같은데서 "그 정도 말도 못하나? 정작 내란을 일으켜 집권한 자들의 후손은 떳떳한데..." 어쩌고 떠든다면 그딴걸 누가 공감하겠습니까. (물론 걸레도 이 정도로 막장은 아니라고 봅니다)


만약 음성파일이 공개된다면 안철수고 민주당이고 그 날로 당장 강경하게 선을 긋고 감옥 보내야 한다고 얘기해도 모자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