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신교 포함 왜 다들 천주교를 못잡아먹어 안달인게야 ㅎㅎ


난 솔까 개신교 7년 다녔고 지금은 가나안 교인임 ㅎㅎ
‘가나안’ 교인 가운데는 초등학교 시절부터 교회에 다닌 사람이 46.7%나 된다죠?


근데 요즘 가만보니 왜 개신교는 천주교를 못잡아먹어 안달인거죠?
(개신교 뿐만 아니라 미국서 파생된 개신교 이단이나 프리메이슨 이런데 까지 광범위하게
천주교가 바벨론이라는 인식이 퍼져있드라구요. 일일이 열거하면 명예훼손 운운할까봐 ㅎ)


그렇다면 바벨론이 뭐임

1. 최초로 인간중에서 하느님 대적자가 나온 곳임
2. 하느님외에 다른 신들이 나온 곳임 (모든 우상들인거지)
3. 계시록은 음녀 등등 모든 악신, 여신들이 나온곳임


근데 이걸 천주교에 뒤집어 씌울려는거야
(물론, 애초에 그 근거는 역사적으로 볼때 제공했다고 볼수는 있음)


하지만 수녀의 기원이 벨, 벨리알, 바알신당의 음란풍습이 기원이라는건 뒤집어 씌우기징
또한 성모마리아가 바벨론의 여신에서 모방됐다거나 나왔다거나 이것 역시 모략인거징 


십계명 조작했다는것도 “한분 하느님을 훔숭하여라”에 난 다 들어가 있다고 봐!


도대체 뭐가 문제인거야?


벨, 바알, 벨리알, 바벨론 이런건 영적으로 해석하면 이세상 인간신들인 황제, 황후숭배지
결국, 한분 하나님 외에는 전부 다 그 당시 황제(니므럿) 황후(쎄미라무스) 담무스(神아들)
이런 독재자들을 신으로 받들어 모셔 섬기는 것이라 할수 있는거징(박정희, 전두환 포함)


자 그렇다면 보자구


개신교가 교회 100년 역사로 볼때 바벨론신을 더 많이 섬겼음 천주교가 많이 섬겼음?
개신교는 교리까지 바꿔 독재자 섬길때 천주교는 김수환 추기경 및 정의구현사제단이
이 하느님 외에 다른신들과 열심히 싸워 대한민국에 민주주의를 구현하지 않았겠어요?



그러므로 교리도 중요하지만 행함(믿음의 실천)은 더욱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개신교는 형님종교 천주교 너무 까지말고 사이좋게 지내시기를.. (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