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사회 게시판
출처(ref.) : 정치/사회 게시판 - 이런 부분을 보고도 지역 감정을 의심하는 것이 무리일까요? - http://theacro.com/zbxe/free/881143
by 주시자의 눈
본다는 것이 불가능한 데.
노무현을 제일 증오하는곳이 호남은 아닐지라도 여기 아크로의 호남출신 대부분이 노무현,친노, 문재인을 열렬히 증오하는것은
익히 드러난 사실인데..
호남표받아서 대통령 당선되어 놓고 호남괄시하고 부산만 챙겨줬다. 뭐 이것이 새삼 언급안해도 노무현증오
의 핵심인데 달리 다른게 있나요
서프라이즈는 강성들이 많기는 해도 지나가는 과객1,2,3,4,....들이 잘못된 정보를 지적이라도 했는데
이곳 반노들은 패쇄된 공간에서 자기들끼리 엉터리 정보로 자가발전을 하며 사치기사뽀뽀...하며 놉니다.
양경숙씨가 실질적 주인인데 이번 6월에 촐소를 하면 문을 열 계획이었는데 1심과 동일하게 2년(?) 확정돼버렸구요.
문을 닫게될지 알수는 없지만 아무리 어려워도 다른 희망자에게 쉽게 넘기지도 않을 것요..
암틈, 박원순 아들 박주신 허리디스크때도 그렇고..
정준길 셀프충돌 때도 (그땐 이곳 닝구들이 안철수 엄청 낏죠...후후..)그렇고
이곳에서 대세로 굳혀졌던게 한번도 맞아 떨어지는 걸 본적이 없네요..
일부러 틀리려고 작정을 하지않고서야...ㅎㅎ
바비님은 참 이상하신 분. 바비님 본인께서 열심히 '잘못된 정보'라고 주장하면서 지적하고 계시잖아요? 그런데 폐쇄된 공간이라뇨? 님은 폐쇄된 공간에 들어오신 유령이신가요?
바비님은 본인의 정체성을 분명히 하세요. 아크로 회원으로써 글을 쓰시는건지 아니면 서프에서 원정 온 손님이신지. 그런데 님이 적어놓은 수많은 댓글들도 '아크로의 글' 입니다. 손님의 글이 아니고요. 님께서 아크로에 침 뱉어봐야 아크로 회원인 본인 얼굴에 침 뱉는거라는걸 왜 모르시는지? 생각이 조잡해서 그런 것입니까?
추천점수질로 듣기 싫은 의견 왕따시키던 서프를 아크로보다 낫게 평가하다니 이해하기 어렵군요.
힘들게 싸우는 야권을 뒤에서 총질한다고 생각되는 아크로가 매번 낯섭니다.
=> 아크로는 정치적 인격체가 아닙니다. 인격체가 아닌 존재가 어떻게 야권 뒤에서 총질을 해요? 아크로의 일부 회원들이 그럴 수도 있겠죠. 님의 사고 구조속에서는 아크로의 일부 회원들 = 아크로입니까? 아크로는 오는 사람 안막고 가는 사람 안말리는, 아무나 규칙만 준수하면 뭔 소리를 떠들든 자유롭게 글 쓸 수 있는 운동장같은 공간일 뿐이라는거 님도 잘 알고 계시지 않습니까? 활동하신지 꽤 오래인 것 같은데 아직까지도 그걸 몰랐다면 님의 인지능력을 탓하셔야죠.
회원등록은 했지만 아크로를 내집이라고 생각한 적 한번도 없네요.
=> 이렇게 생각하는건 님의 자유입니다만, 내집이 아니면 남의 집이라는 말씀이겠고, 스스로 남의 집이라고 여기시는 분께서 이곳에서 뭐하시는겁니까? 민폐끼치려고 오시는건가요?
아크로에 극편향적 정보는 넘치지만.. 반론 글은 거의 올라오지 않는데
= 이거야 반론적인 입장을 가지신 분들의 게으름을 탓하셔야죠. 왜 본인들의 책임을 남들에게 미루나요? 아크로 운영자나 회원들이 반론 글 올리지 말라고 문 닫아 걸기라도 했다는 말씀?
문이 열려있다고 해도 지나는 사람들이 그냥 지나쳐버린다면 패쇄된 공간이 맞다고 보네요.
= 희안한 논법이군요. 님께서는 본인의 이 말씀이 스스로 이해가 가셔서 적어놓은 겁니까? 폐쇄된 공간이 뭔지 개념은 있으신거에요? 서프처럼 운영자가 대놓고 특정정파질을 하고 추천점수질하는 사이트를 폐쇄된 공간이라고 하는겁니다.
아무래도 친노들이 대세인 공간이 아니면 적응이 안되시고 불편하셔서 애처럼 징징대시는 것 같습니다만.
바비/
"글도 쓰지 말라는 소리" 그런 말 한적 없는데요? 그런 의미를 담은 문장이 어디에 있습니까? 제가 님더러 민폐 끼치지 말라고 했나요? 님께서 여기 오시는 목적이 민폐끼치려는 것이냐고 물었을 뿐입니다만. 그렇다고 하면 그 뿐인데요?
저는 님의 '민폐 끼칠 자유'를 부정한 적이 없습니다. 그러거나 말거나. 이렇게 님의 가장 큰 문제는 항상 상대방이 하지도 않은 말을 적어 놓고 혼자 투덜댄다는 것이죠.
그리고 낯선 남의 집에 가서 할 수 있는 일이 민폐끼치는 것 밖에 더 있습니까? 그래서 물어본거지 않습니까. 민폐끼치려는 목적으로 오시냐구요. 낯선 남의 집에 가서 할 수 있는 일이 민폐 말고 다른게 있나요?
본인 스스로 '아크로는 낯선 남의 집이다 (고로 나는 민폐 끼치려고 여기 온다)' 는 뜻의 말을 떡하니 적어놓고는 무슨 말씀을 하시는거래요? 민폐끼치려는 목적이 아니면 낯선 남의 집에는 왜 오시는거냐고요. 그냥 심심하고 시간이 남으니까? 그런겁니까? 궁금해서 물어보는거에요.
님 역시 아크로의 반노성향 회원들의 주장이 기가 막히고 코가 막혀서 반박하는 글을 쓰려고 오시는 것이지 않습니까. 그러면 님 역시 아크로를 토론의 공간으로 이용하려고 오시는거고, 따라서 님 역시 아크로의 구성원이라는 말씀입니다. 아크로의 주인은 이용하는 회원 전체이니까요. 아크로가 서프나 어디처럼 주인 따로 있고 회원들을 손님 취급하는 곳이 아니라는거 님도 잘 아시잖아요?
님 주장대로 아크로가 열심히 싸우는 야권의 등위에서 총질을 했다면, 아크로의 구성원이자 주인의 일부인 님 역시 총질에 합세한거에요. 아닙니까? 스스로 본인 비방을 한거라는 말씀. 무슨 말인지 이해가 안되시나요?
출처(ref.) : 정치/사회 게시판 - jjj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 - http://theacro.com/zbxe/free/880395
by 미투라고라
정치/사회게시판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