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jtbc.co.kr/html/513/NB10308513.html


JTBC와 중앙일보 조사연구팀이 오늘 하루 동안 전국의 성인남녀 700명에게 물었습니다.

홍익표 민주당 의원의 귀태 발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10명 가운데 7명(72%)이 "잘못됐으니 민주당이 사과해야 한다"고 답했습니다

새누리당이 민주당의 사과를 요구하며 국회 일정을 전면 중단하면서 국정원 국정조사와 남북 정상회담 대화록 열람 등이 줄줄이 멈춰섰죠.

여기에 대한 생각을 물었더니 "사과가 나올때까지 중단하는게 맞다"가 28.6%로 나타났습니다.

이에 반해 "사과와 상관 없이 국회 일정은 계속해야 한다"는 응답(61%)은 두 배 이상이었습니다.


-------

새누리당의 국회 깽판도 대다수 국민들이 반대해서 망정이지 귀태 발언을 좋은 발언이라고 생각하는 깨어있는 노빠들은 전국민 대비 정말 소수로군요. 정말 민주당 지지자들과 과반수가 반대하고 있으니 정말이지 안타깝네요. 

김용민은 자신의 라이스 강간발언이 생각났는지 홍익표 사과하라는 놈이 나쁘다는 식으로 트위터에서 난리를 치고 노빠들도 여기저기서 김한길 무능력자, 김한길 사쿠라 이러고 다니더군요. 이 잡것들은 자신들의 평행우주에서 언제까지 살건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