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사회 게시판


바로 이 크리스쳔 투데이는 5년 전에 엑스-게이 운동을 사과한 이 엑소더스 인터내셔날 회장의 인터뷰를 기사화하면서 동성애에 대하여 적대시하는 논조를 펼쳤었죠.
" 변화된 엑스-게이들이 정말 있나요?”
앨런 체임버즈‘엑소더스인터내셔널’(EI) 총재가 던진 질문이 최근 CNN과 로스앤젤레스타임스에 실렸다. EI는 동성애 이슈에 관해선 세계 최대의 정보제보 사역을 해왔다고 자임하는 단체. 이에 열받은 스티븐 베네트 선교회(SBM)의 S. 베네트 대표는 “물론이!”며“그렇게 묻는 것 자체가 한번도 못 만나봤다는 얘기 아닌가?”고 맞받아쳤다.
아마 2~3년 후면 '영적 기운이 충만한 흐강님'이 '그 빌어처먹을 영적 기운에 홀려' '깜박 잊고' 또 동성애 혐오 기제를 퍼뜨릴까... 염려되어 기록으로 남겨둡니다.
그나저나 흐강님은 그 찜질방에서의 '경악스러운 동성애자의 행위를 비난하기 전'에 이런 '이성애자들의 변태 행위를 먼저 염려해야 하는 것' 아닌가요?
"한 여중생 골라 지하철서 7개월간 성추행, 40대 구속"
매일매일, 수많은 여성들이 치욕스러운 성추행을 당하는 현실, 흐강님은 '경악스러운 동성애자의 행위를 비난하기 전'에 이런 이성애자들의 변태행위를 먼저 염려하고 주님께 기도드려야 할겁니다. 안그런가요? 흐강님?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寂易騷"를 남기고 간다.
한그루님또 동성애 논쟁하자는 건 아니쥬
엑스게이운동은 나도 첨 들어보네유
글고 동성애논쟁때 변태를 가지고 뭐라고 한건 아니죠
이성애자도 변태는 안좋다고 봅니다마는
변태의 기준이 좀 애매하겠지요
동성애자라도 찜방식의 성행위는 분명 나쁜 것이고 그럼에도 그 찜방은 동성애자가 여성만큼 수가 많거나 외모로 표시되지 않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갈 가능성이 많다는 것
그리고 동성애 성향에서 이성애로 바꾸기 원하는 사람 도와주는 것이 뭐 문제라고 동성애 단체가 열을 내나요
아니 동성애의 자유를 보장하라면서
그러면 동성애에서 이성애로 살아가고 싶은 사람 도와준다는데 왜 항의는 ?
정치/사회게시판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