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링크 : http://board-3.blueweb.co.kr/board.cgi?id=kroh89&bname=SkynesPangPang&action=view&unum=4283&page=1&SID=c05df7d7bf8496aadc1dc1db8dccfeb5


  스카이넷 가보니까 홈플러스 매장에 뜬 닭무현 사진을 가지고  옥신각신하던데,  제가 보기엔 이 정도면 괜찮습니다. 욕을 먹는다면 민간의 상업매장에 정치인을 희화한 영상을 올림으로써 행여 홈플러스 매장의 영업에 정당하지 못한 방해를 했을 혐의 정도죠.   딱 거기까집니다. 

그리고 이에 더해, 이런 걸로 꼬투리를 잡아 일베를 때린다면 일베박멸운동의 프레임이 반노 대 친노의 정치적 갈등, 더 나쁘게는 여권과 야권의 정치적 갈등이란 구도로  잡혀버릴 수 있습니다. 정략적인 차원에서 이보다 더 멍청한 일베박멸방식도 따로 찾기 힘들 겁니다. 이건 최악이에요 최악. 일베는 어디까지나 좌우라는 정치적 성향을 떠나 패륜-반사회-반국가적 사이트이기 때문에 문제라는 인식을 확고하게 심어줘야 합니다. 그래야 우리쪽 쪽수를 한 명이라도 더 늘릴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일베충들이 DJ사진을 팽귄하고 합성해서 저짓을 했어도 가만 있을건가?"라는 댓글이 있던데 당연히 가만 있어야죠.
 김대중 본인이 그러길 원할 겁니다.
 김대중은 온건 자유주의자였어요. 
  
 

 

닭무현.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