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추행 10단계

 

6급, 7급 - 여자 자체에 관심이 별로 없다.  왜 성추행을 하는지 도저히 이해를 하지 못한다.

 

   

5급 - 여자의 몸을 탐하고 싶으나 그럴 용기도, 그리고 성공한  경험도 전무하여 마음속으로만 침을 삼킨다. 야동따위로 해소한다.

 

 

4급 - 몸을 탐하지는 못하고, 대상 여인이 사용하던 물건, 예를 들면 의자나 가구에 살짝 앉아보는 선에서 마음을 정리한다. 이 정도의 행동만으로도 가슴이 뛴다. 페티쉬즘의 초기단계.

 

 

3급 - 직접 몸에 손을 대거나 집적이지는 못하고, 도구를 이용해서 간접 접촉을 시작한다. 예를 들어 뭔가를 던지거나 막대기 등을 잡게하는 식으로 접촉을 하고 꽤 만족한다. 놀이에서 특정 여인에게만 집중하여 공은 던지는 행동을 자주한다. 예민한 친구는 알아 차릴 수 있다.

 

 

2급 - 2급이 정도가 되면 신체적인 접촉을 시작하기 시작한다. 대부분 아주 사소한 일상의 절차를 이용한다. 예를 들어 커피를 전해줄 때 손가락을 잠시 1/2초 정도 접촉한다든지. 비좁은 엘리베이트에서 어깨로 먼저 밀고 나가는척 하면서 슬쯕 스치는 경우이다. 예민한 여성은 2급자 남자를 인식하기 시작하지만, 딱히 뭐라고 응징하기 힘든 수준이다. 만일 쌍방이 서로 호감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면 2급부터 연애감정이 싹트기 시작한다. 그런데 이쯤에서 중단하는 남자가 대부분이다. 남자들은 대부분 2급-3급 사이에 머물어 있다. 성추행의 맹아가 2급부터 탄생한다.

 

 

 

1급 - 2급자들은 자연적으로 생긴 기회를 이용해서 micro한 접촉을 시도하지만 1급은 이런 기회를 주체적으로 만든다. 커피를 먼저 한잔 달라고 한다든지, 특히 여성에서 칭찬을 자주한다. 옷이 어울린다든지 많이 날씬해졌다든지.. 여성의 입장에서 보면 유쾌하고 활기찬 남자라고 인식할 수도 있지만 좀 장난이 짓궂다는 식으로 소문이 나기 시작하는 단계이다. 손버릇이 안 좋은 단계이다. 만지는 부위는 옷이나 어깨, 머리카락, 어깨 등이며 만지기 보다는 때린다-고 하는 편이 정확하다. 그래야만 덜 의심을 받기 때문이다. 주로 손의 바깥쪽을 이용한다. 예를 들면 주먹으로 머리를 “콩‘ 때리는 경우이다.  1급은 성추행과 관심, 짖궂은 장난, 손버릇, 습관 등이 혼재되어 있다.

 

 

1단 - 성추행범의 되려면 승단시험을 쳐야 한다. 일단 유단자가 되면 언제든지 성추행범이 될 수 있다. 유단자가 되기 위해서는 손의 안쪽을 이용해서 신체를 만지고, 성적인 농담을 던질 줄 알아야 한다. 손으로 어깨를 꽉 쥡다든지. 힢을 발로 살짝 차기도 한다. (힢을 손으로 찰싹때리면 3단 이상의 고단자들이다.) 성적인 농담을 던지는 목적은 상대방을 떠보기 위해서이지 자신의 재미를 위해서가 아니다. 초단자들은 합법적인 상황을 최대한 이용한다. 예를 들어 악수할 때 상대방의 육질을 느껴보기 위해서 오래 쥐고 있다든지. 여성과의 잦은 접촉을 위하여 비용을 과감히 쓰는 것을 아까워하지 않는다. 떡밥은 무지 던지지만 실제 그것이 결실(?)을 맺는 경우는 드물다. 질 나쁜 여성들이 낚기 가장 좋은 대상이 바로 이런 초단자들이다. 조직에 이런 사람이 있으면 분위기는 좋아진다. 그러나 마음은 카바노바이지만 그 마음을 실행으로 착수하지 못한다. 성적욕구가 모두 입에 올라가있는 마지막 단계이다.

 

 

2단 - 1단의 부족한 점인 성적인 욕구를 룸싸롱 여성들에게서 해결한다. 2단 이상되면 룸싸롱에서 제법 잘 논다. 평소에 보이지 않는 행동이 밀폐된 공간에서 나온다. 사회에서 금지된 행동을 직업여성을 대신해서 푼다. 2단자들의 소원은 직업여성과 인간적으로 친해져서 조금이라도 싸게, 그리고 안정적으로 성적욕구를 해고 싶어한다. 술자리에서 말도 안되는 찰학이나 인생론을 펴는 인간들로서 직업여성들이 가장 협오하는 스타일이다.

 

 

3단 - 3단이 되면 직업여성이 아닌 대상을 본격적으로 대상으로 삼아 분투노력한다. 가장 손쉬운 상대를 고르는 경향이 있다. 표준적인 아가씨보다는 관광나이트 아줌마라든지, 사회적으로 하위계층의 여성군을 노린다. 예를 들면 비정규 인턴. 물론 자신의 정치권력을 이용해서 엮기보다는 최대한 인간적으로 접근을 한다. 분투노력하면 1년에 한 명 정도는 엮는데 성공한다. 물론 상대방도 같은 수준인 경우이다. 초등학교 동기들 사이에서 흔히 일어나는 형태이다. 물론 오래가지는 못한다. 왜냐하면 그런 상대는 대체재이기 때문이다. 3단이 되면 껄떡거리는 것에 예민한 사람에게는 확연히 보인다. 그리고 여성들 사이에서 조심해야할 사람으로 거론되기도 한다. 남자라서 가장 조심해야할 단계이다. 과도한 자신감과 이전의 성공담에 의한 관성적 행동으로 개망신을 당하는 경우가 있다. 특히 문화권이 다른 경우에는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

 

 

4단 - 3단자들이 권력이 높아지거나 경험이 많아지면 용기도 생기고 어느 정도 자신도 붙어 노골적으로 주위 여자를 집적이기 시작한다. 4단자들의 단점은 박리다매형의 행동인데 아무나 걸려라는 식으로 막 던진다. 또한 사회에서의 위치가 꽤 높기 때문에 이러한 행동을 거의 제어받지 않아 세상 모르고 덤비게 된다. 성추행을 가장 많이 일으키는 단계이다. 주무럭 성호라든지, 이름난 공인으로 물의를 일으키는 사람들 대부분은 4단 이상 자들이다. 윤창중 정도 아닐까 한다. 그의 행동으로 봐서 대변인 이전에 제법 타율이 높았을 것이라고 예상이 된다. 그렇지 않고서는 그렇게 메이져 리그에 가서 호쾌하게 타석에 들어설 수가 없다. 만일 문제가 깊어지면 윤창중과 엮였든 이전의 여인들이 나타날 가능성도 있다.

 

 

5단 - 4단자들 중에서 타율이 매우 높은 사람들은 5단으로 승단을 한다. 4단자같이 아무 때나 타석에 들어서서 휘두르지 않지만 마음에 먹은 여성을 언제나 엮을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물론 상대를 봐가면서 결정한다. 4단이 경우 먹성이 과도해서 아무 여성이나 들이대지만 5단자 이상은 성공이 가능한 대상만을 공격하고 매우 체계적이고 장기전에 능하다. 겉으로 보기에는 매우 신사 같이 보여서 여성들이 쉽게 의심하지 못한다. 5단 이상은 lady killer라고 부른다. 은밀하게 행동하게 젠틀하게 보상하기 때문에 여성들 사이에서도 잘 노출되지 않는다. 시간, 돈, 권력, 정력 이 4박자가 갖추어져야하므로 쉽게 딸 수 있는 단수가 아니다. 타지에 여행가서 전혀 모르는 여인을, 그것도 나이트 등이 아니라 일상에서 엮을 수 있어야 5단 이상이 된다. 영화에 나오는 남자 주인공 대부분은 5단 이상이다. 타지에 가서 생면부지의 여성을 엮어내는 일을 상상조차 못한다면 유단자가 될 수 없다.

 

 

6단 - 5단자들 중에서 금지된 것을 오다꾸적으로 추구하는 신념가들이다. 특히 미혼의 여성, 어린 학생, 선생님등 성적의 대상으로 쉽게 드러나지 않는 쪽을 추구한다. 6단 이상자들은 정숙한 다른 남자의 부인에 대하여 매우 강한 탐심을 보인다. 심한 경우에는 친구의 부인, 후배의 부인, 선배의 부인까지 넘보기도 한다. 사회적으로 매우 위험한 사람들이지만 좀처럼 이들을 파악하기 힘들다. 별로 내세울 것도 없는데 이상하게도 여성들에게는 상당한 호감을 받는다. 성격이 매우 온유하고 부드럽고 자상함이 6단의 공통점이다. 억쎄고 마초적인 정력이나 힘을 과시하는 인간들은 대부분 초단 이하의 저단자들이다.  6단 이상이 되면 변태적 성행위에 눈을 띄기 시작하여 스와핑, 쓰리섬 등을 시도해보려 한다.

 

 

7단 - 6단 중에 정한 목표물에서 상당한 성공을 확보하면 7단이 된다. 현실에서 아주 친한 친구가 아니면 7단을 알아볼 수 없다. 7단이 되려면 한 눈에, 또는 한 10분 대화만을 통해서 상대방으로 자신이 엮어 낼 수 없는지를 파악할 수 있는 초능력의 사람이다. 따라서 거의 실패하지 않으며 사회적으로도 물의를 일으키지 않는다. 7단 이상은 거의 타고나야 가능하다. 물론 노력도 중요하다. 어린 나이에 빨리 승단하는 친구일수록 가능하다. 너무 늦게 승단하면 체력이 딸려서 시간과 재력이 있어도 3단 이상 올라가기 힘들다. 기회가 되면 번개같이 해치우는 것이 7단 이상 고단자들의 특징이다. 장기전이면 장기전, 초단기전이면 초단기전, 육전, 해전 어떤 환경에서도 야욕을 달성한다. 심지어 아파트 매매를 위해 집보러 가서 혼자있는 여성을 아무 탈없이 엮어내는데 성공한 7단도 있다고 한다.  아무 탈없이.....이게 중요하다. 정말  신묘한 재주라고 아니할 수가 없다.

 

8단, 9단 - 관찰된바가 없으므로 기술이 불가능.

               (아마도 스와핑이나, 유아성애자, 쓰리썸등 각종 변태적 성을 지속적으로 추구하는 정도로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