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창중 칼럼,“색누리당! 눈만뜨면 성추행하는 미친놈때문에 스트레스 팍팍”

전략~~~

문화일보 논설실장을 지낸 이후 블로그 ‘칼럼세상’ 대표로 있으면서 인터넷 언론 등에 기고한 칼럼이 또다시 그의 발목을 잡고 있는 것.

윤 전 대변인은 지난해 총선 직후인 4월18일 ‘박근혜의 위기관리 능력, 그리고 새누리당의 본색’이라는 제목의 글을 썼다. 이 칼럼에서 그는 제수 성추행 의혹이 불거진 새누리당 소속 김형태 의원(현 무소속)을 징계·제명 처리하지 않는 박근혜 당시 비상대책위원장과 새누리당을 원색적으로 비난했다.

윤 전 대변인은 이 칼럼에서 “요즘 대한민국 국민은 눈만 뜨면 성폭행, 성추행하는‘미친놈’들에 관한 뉴스 때문에 스트레스 정말 팍팍 받으며 살고 있다는 점을 알아야 한다”면서 “(새누리당은 김 의원을) 최강수로 처방하지 않으면 안된다”고 밝혔다. 그는 “김형태 사건은 (논문표절 의혹이 불거진) 문대성 논란보다 더 악성적으로 민심을 분노 속에 빠뜨리고 있다. 탈당으로 땡 끝낸다?”며 즉시 제명 처리할 것을 주문했다.

빠른 결단을 내리지 않고 있는 새누리당에는 ‘색누리당’이라며 막말을 퍼부었다.

~~~후략

출처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32&aid=0002336557


---------------------------------


오늘자 기사네요 ㅋㅋㅋ

이사람이 이전에 이런 칼럼을 썼다는 군요

이런 경우를 두고 한자로 머라고 그랬던 것같은데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