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자4 님, 그리고 다른 아크로 운영자님들, 운영자4 님이 qualia한테 올린 댓글은 정말 비논리적이고 반객관적인 댓글입니다. 정말 쓴웃음밖에 안 나옵니다. 말이 직설적이고 솔직하면 인신공격이고, 반대로 경어체로 상대방을 음해하면 정당하고 바람직한 비판입니까? 표피, 껍질, 껍데기만 보지 말고 그 심층을, 속셈을, 인간의 간특한 심리적 심층을 꿰뚫어보길 바랍니다.


문제의 운영자4 님 댓글:
http://theacro.com/zbxe/771247#comment_772483 

문제의 길벗 표젯글: 진보진영의 인권의식과 과학적 인식 - 장준하 유골 감식과 관련
http://theacro.com/zbxe/free/771247 


길벗은 사실상 특정인을 인신공격하고 있습니다. 겉으로는 논리를 구사하고 경어체를 쓰고 있지만, 그것은 가면에 불과한 것입니다. 그동안 길벗이 올린 여러 편의 글들을 살펴보면 진보 진영 혹은 민주 진영의 특정 인사들을 조작 · 날조된 근거로써 조직적/의도적으로 음해하고 수구 진영의 간악한 무리들을 변호 · “쉴드”치고 있습니다.

나는 이런 길벗의 불의한 의도성, 거짓으로 찌든 위선성을 간파하였기에 겉치레 모두 집어던지고 직설적으로 가감없이 비판하는 것입니다. 과연 누가 더 솔직하고 인간적인가요? 아니면 가면을 쓴 채, 거짓된 논리와 궤변으로 계속해서 합법적 판결로 결론이 난 사실을, 구체적 기록으로 증거가 명백한 역사적 사실 등등을 조작 · 왜곡하는 곡학아세꾼이 더 솔직하고 인간적인가요?

나는 이곳 아크로의 모든 분들한테 거짓을 말할 바에야 가면에 불과한 경어체는 다 집어치우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거짓을 말하고 왜곡을 일삼는 위장된 경어체는 정말이지 역겹습니다. 차라리 시인 김수영처럼 침을 뱉는 게 낫습니다.

위선자, 왜곡자, 아세꾼을 감싸고 도는 운영자4 님 자신이야말로 경고받아야 합니다. 한 아크로 회원 자격으로 나는 운영자4 님한테 경고합니다. 불의의 편에 서지 마십시오. 불의가 무엇인지 모르겠으면, 최소한 중립은 지켜주기 바랍니다.

또한 qualia한테 징계를 내리기 전에 먼저 길벗이 위선자, 왜곡자, 아세꾼이 아니라는 점을 증명하기 바랍니다. 엄청난 국가적 비리와 부정부패, 조직적 위법 · 탈법을 내부고발했더니, 그 범법자들을 처벌하기는커녕, 오히려 정의로운 내부고발자를 잡아 가두는 대한민국의 지극히 부조리하고 부정의한 현실을 직시하십시오. 무엇이 정의이고 진리인지 똑바로 성찰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