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어흥맛있어님과 새롬이님이 '친북'과 '종북'의 차이점을 두리뭉실하게 말씀하시길래..... 반 정도 쓴 "2002년 쿠테타적 행위로 접권한 노무현"이라는 제하의 글 대신에 아래 두 사진을 올립니다.


 

아래 앞선 두 사진은 미선이, 효순이 사망 사고 후 미군부대에서 실시되었던 촛불추모입니다. 그리고 뒤의 사진은 당시 미군이 성금을 모아 만든 미선이 효순이 추모비고요.  '미군에 의하여 세운 추모비 앞에서 미선이 효순이를 참배할 수 없다'면서 그동안 성금모금하던 인간들.... 올해는 가시적인 성과가 있나 모르겠네요.


참 재미있죠?


 

NL에 의하여 단순히 '대민사고에 불과한' 미선이, 효순이의 사망 사고를 '정신병자인 미군들이 앞으로 뒤로 탱크를 전후진시켰다'라고 자극적인 표현을 쓰고.... 앙마라는 오마이뉴스 기자가 신분을 숨기고  선동질하여 모인 것이 저 유명한 2002년 대선 당시 촛불 시위입니다. 그런데 그 촛불시위가... 미선이 효순이 추모를 위해 미군들에 의하여 진행되었는데 '반미감정'을 울궈처먹느라고 촛불을 들고 시위를 한다? 정말, 이렇게 역사에 거짓말을 해도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단순한 사고사를 북한에서는 반미감정을 부추키는데 쓰고 북한을 방문했던 민주노총 간부들 등은 그런 선전물 보고 눈물 질질짜고... 그런 눈물 짤 인간들이 '비정규직 노동자 장례식에 가서는 행패를 부리고...'

 

당시 김일성에게 눈깔 훽 돌아간 NL들과 싸움 아닌 싸움하느라 참 많이 힘들었죠. 빌어처먹을 인간들.... 그리고.... 솔직히, 여기 아크로에 있는 분들 중 그 촛불 시위에 참가한 분 계시면 '쿠테타'에 동조한 행위로 처절히 반성하셔야 합니다. got it?

 

나중에 정리되면................ 올리겠습니다.............. 며칠 후 뵙죠.... 졸립네요....

 

(아참, 이 관련자료들을 활용해 수구꼴통들의 작태를 합리화시키려는 분들, 한번 해보세요.... 맷집 좋으면.... ^^)




미선이효순이 촛불 시위.gif
 



미군이 세운 미선이효순이 추모비1.gif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를 남기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