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팽이님이 정확한 정보를 주셨네요. 유재석이 출연한 '놀러와~'의 급작스런 폐지.

물론, 시청률 저하라는 것이 그 이유이지만 실제로는 박근혜 조카 은지원에 대한 이유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팽이님 말씀에 의하면 '놀러와~' 폐지 시기가 은지원의 박근혜 지원 유세 직후, 불과 이틀 뒤에 폐지했다고 하는데 이 부분을 김여진과 붙여서 해석한다면 김여진 방송 취소 문제없다는 것이 제 판단입니다.



과거 청산을 위해 미래를 오염시킬 수 없습니다. 우리는 너무 자주, 그리고 태연히 Crime을 징계하기 위하여 sin을 저지르고 있습니다. 우리가 지금 할 것은 Crime 징계를 하겠다는 미명 하에 sin을 저질러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현재'에 살고 있고 'Crime'은 과거 우리가 조상으로부터 물려받은 나쁜 유산이지만 그 나쁜 유산을 척결하기 위하여 미래의 후손들의 영역을 sin으로 오염시킬 수는 없습니다.



sin과 crime...... 조만간 '한국의 카사노바라는 박인수 사건에서 '지킬 가치가 없는 정조는 보호해줄 이유가 없다'는 한국 법조계에서 대표적인 진보적 판결을 거론하면서 왜 김여진 방송 취소가 문제가 안되는지 설명 드리겠습니다. 팩트가 전부 밝혀지지 않은 상태에서, sin에의 의혹이 해결되지 않은 상태에서 crime을 징계한다는 것. 우리 역량이 안되면 면구스럽지만 우리 후손에게 물려주면 됩니다. 어쩌겠습니까? 우리가 안되는 역량으로 crime을 징계한다면서 sin을 범하는 것보다는 후손들에게 물려주는게 훨씬 낫습니다.


<과거 청산을 위해 미래를 오염시킬 수 없습니다>


제가 2002년, 호남네티즌들과 극한 대립을 하면서 '반노무현'을 외쳤던 이유입니다. 노무현의 반칙, crime을 징계한다면서 sin을 자주 범한 결과, 지금 어떻게 되었습니까? 한국에 지금 야권은 없습니다. 문재인 양아치 일당만 존재할 뿐이지.


놀러와 폐지설이 떠돌때는, 간혹 은지원이 있어서 폐지 안시킬거야~ 하는 댓글도 있었는데
막상 검으로 두부 자르듯이 단칼에 베어버리자, (그것도 은지원의 박근혜 지원유세 직후임. 불과 이틀뒤.)
입에 거품물고 김재철을 욕하는 그 많은 사람들이, 거기에 은지원도 포함되었다는 건 다들 모른체 하더군요.ㅋ
은지원이 최근 비중도 컸거니와, 그동안 놀러와에 개근은 아니라도 꽤 오래 고정출연을 한 걸로 아는데 말이죠.

무튼 은지원은 이제 1박2일도 놀러와도 안나오고, 
그 외에는 지상파에서 딱히 어디 나오는지 모르겠습니다. 엔간한 인기 오락프로엔 안 나오는 거 같은데.

어쨌거나, 은지원은 이제 무려 "대통령의 친인척"이니, 알아서 출연을 자제해야 옳다고 봐요.
최소 지상파에는. 또 최소 오락프로에는.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를 남기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