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에 제가 문재인이 집권하면 지식인들(이들에게 지식인이라는 칭호를 붙여줄 가치가 있는지는 차치하고서라도)이 생계형 노빠들에게 아부하는 현실에서 비지성의 상징인 김어준... 그리고 그 김어준에 아부하는 민주당....이 집권하면 히틀러의 광기가 몰아닥쳤던 시대상과 판박이가 될 것이라고 했는데 차칸노르님의 글을 읽고보니.........


제 상상 이상이군요. 독재와 반독재 뭐 그런 화려한 정치적 구호가 아닙니다. 반지성도 아니고 비지성이 지배하는 사회. 거기다 한번 정권을 놓친 전력이 있는 노빠들의 광기. 독재 정권 시대의 국가안보라는 미명으로 수많은 사람들이 빨갱이라는 누명을 쓰고 신음한 것 이상으로 문재인이 집권하면 민주주의라는 미명으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비극 속에 처할지.


문재인이 집권하면 '절대' 안되는 이유를 우리는 이미 아크로에서 '데모버젼'으로 보고 있죠. 언급하기조차 귀찮은, 하찮은 미물들의 행각을 다시 거론하기는 귀찮은데 그 데모버젼만으로도 끔찍한데 그 본게임이 시작된다...................?



이거, 선거법에 걸릴지 모르겠는데..........


정말 싫은데... 너무 싫은데 이번에는 반드시 투표해야겠네요. 나중에 반지성인 새누리당에게 돌팔매질을 할지라도 비지성이 지배하는 사회는 막아야할겁니다. 



참담합니다. 21세기에 있는 선거에 비지성을 막기 위하여 반지성에게 투표해야한다는 내 몰골이......................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를 남기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