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드립에 대하여는 저도 문제 제기를 했고 또한 피노키오님도 문제 제기를 했으며 운영진에서도 징계 검토 중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또한, tatiny님에 대하여는 인신공격으로 '징계 검토'를 부탁했는데 자중하기는 커녕 알바드립에 가담하는군요.


그런데 참, 이 못된 싸/가/지 없는 버릇 어떻게 해야 고칠지 의문이군요. 솔직히 안스럽기는 해요. 자신의 논지에 자신이 없으니까 저렇게 알바드립하면서 스스로 초췌함을 드러내는거니 말입니다. 독재정권 시대의 빨갱이 마녀 사냥이 바로 당시 정권들의 정통성 없음을 반증하는 것과 같은 맥락이라 이거죠.


20세기야 그렇다 치더라도 21세기에 이런 촌스런 모습을 본다는거... 비극이라면 비극입니다.



솔직히 '질문'님에게 따져 물을거 많습니다. 뭐, 의혹대로라면 반드시 대선 후에 자취를 감추겠지만 그 것이 '알바임을 입증하는 증거 자료'는 안되겠지요. 알바 아니더라도 대선 후에 자취를 감출 분들 많을테니 말입니다. 어쨌든 자취를 잠추지 않는다면 떠나기 전에 질문님에게 좀 따져 물을 것이 몇가지 있는데 그건 그거고 이건 이거죠.


출처 ; 

아크로의 Reality Check



Anarchy
지금 새누리당에서 전세가 불리하니 색깔론으로 대응하라는 지침이 내려졌다는 소문이 있어요. ㅋㅋ
댓글
2012.12.18 11:13:22
Anarchy
이곳 박빠들의 선거전략은 반노와 친노를 대립시켜 닝구표라도 긁어 모으려는 전략아닌가요? 
내가 주책없이 남의 영업비밀을 노출시켜 버렸을까나???? emoticon
댓글
2012.12.18 11:18:34
tanity
절대로 박빠 아닙니다. 이건 제가 제 손모가지를 걸고 보증하죠.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를 남기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