닝구가 어떻게 박정희의 딸인 박근혜를 지지할 수 있느냐고 강제? 커밍아웃 하신 '잔노빠' 가 묻습니다. 그럼 내 대답은 간단합니다. 똥개가 나와도 문재인보다는 낫다. 장난이 심하다구요? 장난 아니거든요.

고름 살 되는 법 없습니다. 도려내야 하는겁니다. 그리고 상처 싸메고 다시 시작해야 하는겁니다. 그러므로 나는, 문재인 빼고는 아무나 좋습니다. 박근혜 그냥 싫으면 이정희 찍으면 됩니다. 아니 이정희도 싫으면 그냥 아무대나 도장 누지르고 기권하세요. 문재인에게 투표하는 순간 당신은 당신과 자식들에게 지울 수 없는 죄를 짓는다는 사실. 그것만 명심하면 됩니다.


.............................................................................................

박근혜에게 한가지 궁금한게 있습니다. 지난번에 얘기했던 것처럼 그녀의 잃어버린 19년도 상당히 궁금한 사항이긴 합니다만, 진짜로 궁금한 것은 그녀의 대학진학에 관한 것입니다. 박근혜는 서강대 공대를 나왔다고 했습니다. 나는 이게 그녀 스스로의 결정인지 궁금했습니다.

경기여고와 서울대 작곡과를 나온 박근령과는 달리, 실제로 맘만 먹으면 아무데나 골라 갈 수 있었던 '큰 영애'가 서울대아 이대를 제쳐두고 서강대를, 그것도 전자공학과를 다녔던 그녀. 과연 그녀 스스로의 결정이었을까요? 아니면 아버지 박정희의 결정이었을까요? 아니면 육여사? 나는 이 사실을 밝혀 내면 박근혜를 이해하는데 아주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

개그콘서트의 코너 중에서 핑크레이디라는 코너가 있더군요.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예전 일본의 듀엣 가수가 떠 올랐었는데, 주제가 처럼 부르는 노래를 들으면서 왠 일인지 오래전의 노래 뿌뻬드씨, 뿌뻬드송~이 떠오르더군요.
그래서 링크 하나 올립니다.




즐감하시고, 마지막으로 한번 더,.

아무나 좋아요, 문재인만 아니면~



오늘은 요기까지~


스틸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