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빠들이 문재인을 미는 이유를 들어보면 한가지밖에 없다. 무조건 정권교체해야 한다고, 독재했던 아비의 딸을 어떻게 뽑을 수 있냐고 하면서 그러니까 문재인을 뽑아줘야 한다고 한다. 그러면서 문재인의 대통령으로써의 자질에 대해서는 이렇다할 것을 대지 못한다. 난 노빠들의 아지터를 보지않기에 다른 이유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듣고 본 것은 기껏해야 특전사나와서 남자답다 얼굴이 잘 생겼다 이런게 다인듯 싶다. 남이하면 불륜 내가하면 로맨스인 친노들의 한없이 가벼운 언사나 행동만큼이나 입만큼이나 허접하고 가벼운 이유란 말인가? 아니 민주당에 그정도의 인물도 없어서 문재인을 민단말인가? 난 정말 궁금하다. 누가 좀 답해 주었으면 좋겠는게 왜 민주당의 대선 후보로 문재인이 꼭 되어야만 하는가 이 기본적인 질문에 대한 답말이다. 

예전에 유빠에게 뭐가 유가 잘났나 물어본적이 있었는데 답변이 궁금하면 직접 그가 쓴 책이랑 강연을 들어보라고 그러면 그의 진실성에 대해 알수 있을것이라고 하더니만  정치인이 자기 자신을 유권자에게 이해시키고 알리는 것이 아니라 유권자가 그 후보를 연구해야 한다고 하는 지지자들을 보니 묻지말고 믿으라는 종교집단이 연상되었는데 문재인을 미는 친노들 또한 그런 인상을 갖게 만든다. 

이런 허접스러운 자가 대선후보로 나오는 것 자체가 문제가 있어서 그것을 지적하면 어떤 이분법에 충실한 사람은 문재인을 비난하니 박빠라고 몰아붙이는 허접스러움을 보인다. 참 친노스럽다. 난 박빠도 아니고 문빠도 아닌데 그런 사람에게 내가 이렇듯 문재인은 대통령감이 아니야 비판하면 박빠라는 딱지를 붙여줄려나 암튼 노파심에서 난 박빠는 아니라고 밝혀두고 허접스럽고 한입으로 두말하는 문재인을 비판하고 친노들의 허접스러운 선악개념을 개탄하는 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