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47&aid=0002012777

"야당의 한 사람, 오직 정치적 경험은 대통령 비서라는 것밖에 없다. 자기가 모시던 대통령이 부패혐의에 쫓겨 자살했다. 정치적으로 그 사람은 영원히 죄인일 수밖에 없는 사람"

...

노무현 전 대통령이 부패혐의에 몰려 자살했다는 말부터 노 전 대통령에 대한 모독입니다. 돌아가신 분을 이렇게 모독하는 것입니까? 

...

노무현재단도 13일 논평을 통해  "이 의원의 말은 정치적 막말의 수준을 넘어 인륜을 저버린 망언이며, 노 대통령의 서거를 추모했던 수많은 국민들에 대한 모욕"이라고 비판했습니다. 

그러면서 "이 의원은 최근 또다시 자기 당을 버리고 새누리당에 합류해 무려 13번이나 당적을 옮긴 대표적인 철새 정치인"이라며 이인제 의원을 '철새'로 규정한 후, "한국정치에서 청산되어야 할 가장 낡고 추악한 정치인으로 꼽히는 철새정치인인 그가, 무슨 염치로 국민들이 가장 존경하는 전직 대통령을 향해 '부패'니 '정치적 죄인'이니 하는 더러운 말을 입에 담는가?"라고 맹비난했습니다.

...

전직 대통령을 모독하는 막말, 더 이상 용납하면 안 됩니다. 

진짜 헛웃음밖에 안나오네요
혹시 제가 잘못알고있나요
노무현이 집안문제나...이성문제로 자살한건가요?

'박정희는 쿠데타일으키고 독재하다가 총맞고 사망'
'노무현은 부패혐의로 자살'
이거 둘다 막말입니까? 그냥 '서술'이에요

솔까 이게 막말이면 민주당은 그동안 박정희를 독재자라고 막말한걸텐데 
게다가
전직 대통령을 모독하지 말라는거나...'국민들이 가장 존경하는 대통령을 향해....'
라는 말을 하는거 보면 헛웃음이 나오는군요


20110622003212_0.jpg


앞으로 박정희는 욕하지않겠군요
진짜 타임머신만 있으면 그날로 돌아가서 어떻게든 그 자살....막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