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컴터에 깔려 있는 ie8(9인가? 하여간)로 인터넷을 하면 새로운 탭을 열 때마다 '너무도 친숙한 연산자 에러 메세지'가 뜬다.... ㅠ.ㅠ;;; 특히, 다음이나 네이버에 갈 때는 괜찮은데 내가 주로 이용하는 야후를 가면 '우리가 남이가?'를 발휘하듯 '꼭' 연산자 에러 메세지가 뜬다.


컴터를 다시 밀어야 하겠지만..... 바빠서 응급조치용으로 구글 크롬을 설치하여 썼더니 너무 좋다. 단지, 불편한 점이 있다면..... 뭐, 다 아시다시피 인터넷 뱅킹이나 인터넷 민원 등은 절대로 크롬으로 안된다는거...........


어쨌든, 크롬으로 쓰니까 편하다. IE처럼 무겁지가 않다는 말이다. 그런데 허걱~! 크롬으로 아크로를 접속하면 IE로 접속할 때보다 훨씬 빠른거 같다. 아크로의 서버가 구글의 크롬에 친화적인가? 어쨌든, 인터넷 뱅킹 등이 안되는 불편함을 감수한다면 크롬이 '가벼워서' 쓰기가 더 편한거 같다.(근데 불여우는 버전 어디까지 갔나? 크롬은 IE로 작성된 '즐겨찾기'를 쉽게 가져올 수 있는 반면에 불여우는 쉽지 않아서... 쓰기를 포기했는데 말이다.)


하여간, 좌우지간, 아크로 접속하는데 버벅댄다고 판단하시는 분, 속는 셈치고 크롬 한번 깔아보시라...... 훨씬 좋아질 것이다. 그리고 타이프를 빨리쳐도 응답속도가 빨라서 '오타'가 나지 않는다.


(오랜만에 아크로에 왔다가......... 그냥 가기 섭해서 몇 자 남기는데...... 저 구글 직원 절대 아님. -_-;;;)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를 남기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