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대해 안 원장 측은 "전혀 사실 무근"이라고 답했다. 안 원장의 여자 문제는 그간 정치권 안팎에서 안 원장의 룸살롱 출입 논란과 함께 광범위하게 유포된 소문이었으나 현재까지 아무런 사실이 확인된 바 없다.

이에 대해 금 변호사는 정 위원이 안 원장의 여자 문제와 뇌물 공여를 폭로하겠다며, 협박했다고 주장했다. 그리고 이는 새누리당 측의 의도적인 그리고 당 차원에서의 압박이라고 추정했다. 한편 금 변호사는 당국의 안 원장에 대한 민간 사찰 의혹도 제기했다. '뇌물과 여자 문제'의 성격상 사찰이 아니면 파악하기 어렵다는 점을 전제로 한 것이다. 공방이 사찰 문제로 확전된다면, 새누리당과 박 후보에게는 상당한 타격이 예상된다.

하지만 이날 안 원장 측은 구체적인 증거를 제시하지는 않았다. 금태섭 변호사는 통화 내역이나 녹취록은 없다고 말했다.


 

01) 정 위원이 안 원장의 여자 문제와 뇌물 공여를 폭로하겠다며, 협박했다고 주장했다


 

02) 새누리당 측의 의도적인 그리고 당 차원에서의 압박이라고 추정


 

03) 당국의 안 원장에 대한 민간 사찰 의혹도 제기했다


 

04) '뇌물과 여자 문제'의 성격상 사찰이 아니면 파악하기 어렵다는 점을 전제


 

결국, 사찰이 없으면 '뇌물과 여자문제'는 파악이 안되는 것이고(04), 그렇다면 안철수를 협박한 것은 새누리당의 당차원에서의 압박이다(02)


 

즉, 새누리당이 나무리 뻔뻔하다고 해도 아무런 물증 없이 협박했을리 없고............. 따라서 위의 01) ~ 04)는 이렇게 읽히네?


 

'뇌물과 여자 문제'는 사건의 성격 상 파악하기 힘든데 새누리당은 당 차원에서 새누리당 소속인 정위원을 통해 '안 원장의 여자 문제와 뇌물 공여를 폭로하겠다'라고 주장..............?


 

진실이 어디 있던 간에, 사찰을 언급하고 협박이라는 단어를 써서 유권자들에게는 '아니 땐 굴뚝에 연기나랴? 사찰까지 했다는데?'라는 생각을 하게 만들어 안철수를 확정범으로 만든 금태섭 변호사는 'IQ가 새대가리' 수준.


 

 

그리고 금태섭과 정준길의 주장이 다르다...................................... 금태섭은 정준길을 친하지 않는 사이라고 했고 정준길을 친한 사이라고 했는데 정준길의 핸폰 메세지를 보면 금태섭이 거짓말을 했다.


 





한그루 식으로 표현하면 "대가리도 나쁜데 싸가지도 없는 금태섭" 이런 애가 최측근이라니...... ㅋㅋㅋ


 

요즘 제기된 의혹들이야 뭐 그럴수도 있는데 저번에 안철수 대변인도 그렇고................ 무능함에 있어서는 노무현과 그 측근들을 뺨칠거 같은데..... 안철수 지지를 좀 심각하게 생각해 보아야 할듯....  뭐, 박근혜 주변이야 징그러운 권력충들이 다수 포진되어 있으니 언급조차 의미가 없지만......


 

무능하면서 착한 정치인 vs. 유능하지만 드러운 정치인............................. 쩌비~~~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를 남기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