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제주 승리의 힘은 '인증번호'

모바일 투표 참여를 권유한다. 수락한다. 등록과정에서 사용된 인증번호를 문자로 보내줄 것을 부탁한다. 인증번호가 확인된 명단만 모집한 지지자로 집계한다.

http://www.leisureti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04

........

"문재인 후보 특보와 경선 시스템 관리업체 사장은 형제"

민주통합당 대선 후보 경선을 위한 선거 시스템 관련 업체의 대표가 문재인 후보 특보의 친동생인 사실이 드러나 공정성 논란이 불거지고 있다.

http://news.hankooki.com/lpage/politics/201208/h2012083002432621000.htm

........

문재인 전화투표 독려, 위법? "사실상 '콜센터'"

손 후보 측은, 하루 전 문 후보 측이 메일로 발송했다는 '전화투표 독려팀 운영지침'을 공개했다. 해당 문건에 따르면 선거인단을 우군과 비우호 세력으로 나눠, 비우호 세력은 우군화하라는 지침이 적혀있다.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1772554&CMPT_CD=P0001

........

김두관측 "문재인, 제주에 타지역 유권자 등록시킨 것 아니냐"

김 후보 선대위는 28일 성명을 통해 "제주 경선에서 선거접수 마감일에 약 1만여명이 한꺼번에 접수되면서 특정 후보가 초반에 기선을 잡기 위해 다른 지역의 유권자들을 대거 제주도에 등록했다는 주장이 계속 퍼지고 있다"고 의혹을 제기했다.

http://www.viewsnnews.com/article/view.jsp?seq=90438


.....

.....

기사 보고 추측, 추론하자면요..

모바일 저것 얼마든지 속여 먹을수 있겠네요.

문재인 지지측 모바일 참여자는 인증번호를 문재인 캠프에 보네주므로써 문재인측은 자기편이 누구인지 확실히 알았겠네요.

문재인 특보의 동생이 운영하는 회사가 모바일 투표 접수를 받앗다니까. 김두관측에서 말하는 타지역 모바일 투표자가 제주도 투표자로 투표하려면 꼭 통과해야할 관문인 접수가 가능했을수도 있었을것 같고.

접수창구를 장악하면 우리편 남의편 분류가능한 명단도 알수 있을테고..

또한 민주당 당권파쪽은 전당대회때 모바일 자료도 가지고 있을테고. 민주당 전당대회 투표에 참여한 사람들이 또 대선 투표 경선에도 참여할테니까

전당대회때 김한길 찍었던 사람들과..비우호 모바일 참여자중 일부에게는 5섯번의 투표참여 통보가 제대로 갔을까?

민주당 당권 잡은측은 모바일은 자료 축적 가능하고, 그 자료 가공까지 가능하고, 모바일 투표는 데이타가 남기에 유권자의 비밀 유지도 안되고..

모바일은 대놓고 부정한짓 하려고 하면 할수 있을듯..

외부 전문가 동원해서 검증하자고 하면 온갓 단어 동원해서 묵사발 만드는 친위세력들까지 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