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아크로에서 누가 죽도=독도라고 우겼지? 다들 가능성만 열어놓은거 아닌가?
 

오히려 죽도≠독도라고 단정한건 길벗님 아닌가?

 

보자....



피노키오님과 차칸노르님은 결론 안날 논쟁인거 알고 진작에 손터셨고........

 

minue622님은 처음부터 '한국측 자료의 신빙성이 없어 보인다... 또는 판단할 수 없다'라는 전제 하에 시작하였고.......


 

 

이름없는 전사님은........ 실제적인 사료보다는 개념적인 이야기를 했는데 그건 힘=파워라는 국제 법칙을 너무 간과한 것이라 '낭만적 애국주의'라고 내가 지적했고....... 뭐 그동안 다른 일이 있었나?


 

 

나? 나는 자료가 허술한거 가지고 헛소리 말라고 한 것 뿐이고 고증을 시켜주었는데 그게 죽도=독도라고 우긴거야? 이런, 그럼 내가 나쁜 놈이 되는거야? 그런거야? 내가 죽도=독도라고  주장한거 있으면 좀 가져와보셔.


 흐강님? 흐미... 흐강님이 쪼깨 그런 것 같은데 잘 모르겠다. 어쨌든 범인은 흐강님???


 

오히려 길벗님이 죽도≠독도라고 단정짓다가 그 판단의 근거가 하나씩 파해되니까 오히려 덤태기를 씌우는거 아냐?


 

진작에 '길버트 건'에서 나라고 단정 짓고 그리고 다른 아크로 유저에게 단정을 짓다가 혼이 나서 내가 단정짓지 말라고 충고했는데 이번에도 또 죽도≠독도라고 단정지으면서 우기다가 논쟁의 법칙을 어기면서 반칙이라는 반칙은 다 하다가(요건 쪼께 과장된 부분도 있음) 근거들이 하나씩 파해되니까 이제 와서 죽도=독도라고 아크로에서 누가 우겼다고? 누가? 누가 그랬는데?



 

죽도≠독도라는 근거 1,2,3,4,5,6,,,,,,,20

그래서 1,2,3, 등이 죽도≠독도라는 주장은 잘못된 것이다.........


 

이러면 죽도=독도라고 주장하는거야? 무슨 논리가 이래? 길벗님이 게리 교순가? 그런가?

 

그런 분 있으면 빨리 자수하여 쪽팔리자! 빨리 쪽팔리는게 낫다. 나중에 발각되면 쪽팔림 x 1000000000000


 

그리고 길벗님 주장인 즉 다른 사이트들에서는 죽도≠독도로 정리되어 간다고 했는데 어디? 디씨겔? 그 죽도≠독도라고 정리되어 가는 싸이트 하나 소개시켜봐 주셨으면 해. 이번에 한하여 길벗님에게 '내 글에 쪽글 달지 말라'는 주장 철회해 드릴테니까.


 

도대체 누가 아크로에서 죽도=독도라고 우긴거야? 빨리 손들어 보셔. 자수하여 광명찾자.


 

현재까지독도=죽도라고 우긴 혐의가 가는 피의자.

1) 한그루(일단 많이 떠들었으니까)     2) 흐강님         3) 이름없는전사님        4) minue622님


 

이 네 사람 중 한사람인데 누구 또 있나?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를 남기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