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하하하..... 없는 집안에 제사 많은 꼴이라더니.... 닝9님들 고민이 더 깊어지겠습니다. 이래도 채이고 저래도 채이는 형국인데 DJ처조카 이영작이 박근헤 캠프에 합류했으니 만일 문재인 후보가 대선 본선에서 패배하면 '패배의 원흉 확정범'이 되버렸으니 말입니다.


 

그런데 솔직히 비판 안하려고 했는데 노빠들은 참 그렇더군요. 박근혜의 DJ 방문에 대하여 원색적으로 비난하면서 고 김대중 대통령 3주기에 명복을 빈다는 블로거는 '단 한마리(이건 정말 내놓고 하는 말입니다. 이용해 먹질 않으면 DJ 명복을 기원하건 말건 상관안겠지만 이용할건 다 이용해 처먹고...) 씨종자'도 없더군요. 하여간 노빼놈들은 정을 줄래도 도무지 정을 줄 수 없는 드러운 것들이예요. 정말, 새누리당 지지자들보다 먼저 쓰레받이에 담아 동해에 처넣고 싶습니다.


 

그나저나 박근혜의 행보에 노빠 XX들은 멘붕 상태............. 안철수는 룸싸롱 의혹이 터진 상태인데 잠잠...... 그리고 인천공항 및 신한금융 민영화는 거의 좌초단계.... 그리고 이명박은 자기 이름 석자 새긴 독도 기념비 슬그머니 철수................ 그래서 일본도 그 이후로는 잠잠..... 독도 훈련한다던 해경은 울릉도에 진을 치고 있고.......... MB재단에서는 장학금보다 이자가 더 많이 지출되 MB주머니로 들어간 것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 중..........


 

그리고 박종우 시상식에 참석 못한 것은 IOC결정이 아니라 대한체육회에서 알아서 기었다는 사실..... 한일외교분쟁 중에도 여자축구 관람하러 간 조중연 축협회장은 JAL기를 타서 또 논란......


 

조중연, 정말 이 인간은 이명박보다 더 쌍판데기 보기 싫은데 축구협, 새누리당보다 더 썩은 축협인간들 좀 갈아 치울 수 없나요?


 

하여간.............................한시간 동안 휘둘러보았는데 짜증만발인 뉴스 뿐이네요.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를 남기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