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up of Ahn Cheol Soo and his thougths (안철수의 영문명이 맞나 모르겠네요!^^)

민주당과 안철수 중엔 누굴 지지하는지요??

참말로
같지않습니당.

쿨...쿨...쿨.
 

하하... 현문우답을 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새누리당(한나라당)과 그 대척점으로서의 민주당 (한나라당을 대체할 수 있는 당이라면 민주통합당 or 통진당, 어떤 신당도 좋다! ) 중에서는 당연히 민주당을 지지합니다.

인물로서는 문재인, 김두관, 손학규 등을 포함한 민주당 쪽 어느 인사라고 해도 박근혜가 아닌 쪽을 선택하듯 당연히 안철수를 지지하지요. 솔직히 한나라당이 아닌 민주당 쪽 인사라면 누가 되도 상관이 없다는 생각입니다. 

그런데 위에 언급된 인물 중에서 콕 찝어 누구를 선택하느냐 하는 문제에 봉착하면 고민하지 않을 수가 없을 것입니다. 이런 질문에는 그냥 외계인식 답변을 하고 싶답니다. 그넘이 그놈이 아느겠느냐, 다 같은 지구인들인데... ^^

다른 민주당 후보들은 다른 사람들이 지지하고 비판도 하니 그들에 관한 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맡겨두고, '안철수의 생각'을 읽었으니, 그에 대해서 안티를 하거나 비토를 하는 사람들에 대항해서 그를 back-up하는 글을 써 보고자 합니다. 시간이 허락하면...

여기서 또다시 분명히 밝히고 들어가지만,,, 저는 노빠 중에도 '개'극렬 노빠입니다!
 
안철수 이야기를 하는데, 왠 노빠이야기가 나오느냐 싶겠지만, 같은 관점에서 그러나 다른 차원에서 안철수를 보기 때문입니다.

어쩌면 노까에 대해서 품은 적의를 드러낼 좋은 기회기도 하니까... 스리슬쩍 노까의 정체를 드러내 놓고 싶은 것입니다. 미리 방어막을 치자면, 얼마든지 신랄하게 저를 까도 좋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욕설, 비아냥, 어린애 취급하는 언사 등은 삼가해 달라는 것입니다. 대신 냉철한 비판, 그를 근거로 한 조롱까지는 환영합니다!

뭐, 사설이 길었습니다만... 저는 안철수를 전폭적으로 지지합니다.
 
가능하면 '안철수의 생각'을 증거로 안까들의 비판 혹은 비난을 반박해 보겠습니다.

먼저, (그를 비판한 내용들을 찾아보아야겠군요!) ....

<안까들이 계시다면... 그에 대한 비판을 좀 들려주시지요!^^ 직접 찾아다니는 수고를 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조까들이 하듯, 신문기사에 난 안까들을 까대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前청와대 경제수석 `폭탄발언` "안철수 대통령 되면…"



눈물이라고 다 같은 눈물이겠는가?

     [세상읽기] 아름다운 눈물  도 있지.





2012. 8. 17.
21:17



안철수 원군
참사랑





<덧글> 이 글은 쓰다만 글입니다. 시간나는대로 쓸 수도 있고, 못 쓸 수도 있습니다.
            빨리 집에 들어가 다큰 아들 책 읽어주어야 합니다. 그 게 제게 아주 중요한 일이고, 기쁜 일이랍니다!


아유, 뭐 이런 까대기는 참 웃기지도 않네요!

     [8시뉴스 '날'] 일정 공개 안 하고 지지자 마다하고…"난 안철수 스타일"


그냥 웃기는 얘기죠.

     [테마진단] 대통령의 독도행보, 혼미한 외교

     요 기사 밑에, * 외부 필진의 글은 본지 편집방향과 일치 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라는 꼬타리 글이 붙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