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문재인 넌 그냥 꺼져버려라. 정말 재수없으니까.


 

독도 관련하여 문재인이 헛소리를 쏟아냈다. 바로 박정희가 1965년 당시 '독도를 폭파시키자'라는 주장을 했다는 것. 이건 두번 틀린 것이다.

첫번째, 독도 폭파 발언은 박정희가 아니라 김종필이 한 것으로 알려져왔다. 첫번째 사실관계 왜곡이다.

두번째, 독도 폭파 발언이 실재로 있었는데 그 것을 한 담당자는 바로 당시 일본측인사였던 이세키 국장이다.




 

관련기사는 여기를 클릭 : '독도폭파 발언' 진원지는 김종필 아닌 이세키 국장

이거 노무현 정권 때 공개된 외교문서인데 아무리 절친이라지만 그렇게 함부로 똥침 날려도 되나?

 

그러고보니 생각나는게 노무현이 '다케시마' 발언을 했었지? 쯔쯔쯔....


 

이미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종결된 사건인 이 것을 명백하게 허위로 주장하는 문재인, 이 인간은 정신상태가 절벽에서 다이빙 슛이라도 하는 자센가? ㅋ 그리고 문재인의 대변인인 진선미인지 각선미인지는 한술 더떠 지/랄/발광인데 솔직이 무능한 인간보다 이런 인간들이 더 혐오스럽다. 아, 물론 가카야 무능한데다가 거짓말을 밥먹듯 하니 혐오본좌에 등극하셨지만 말이다.


 


 

에구, 노무현에게 똥침 날린 한심한 문재인... 그냥 꺼지는게 낫지 않을까?


 

덧글) 박근혜 지지하는 인간들은 애초부터 인간으로 취급하지도 않았고..... 그동안 그나마 좀 참아왔는데 문재인의 저 발언......... 이제 문재인을 지지하는 축생들을 대놓고 경멸해도 문제없겠지?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를 남기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