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는 3대 흉가라고 알려진 곳이 있는데 더운 여름 인터넷에서 검색어를 다음과 같이 치면, 그 괴괴함에 더위를 잠시나마 잊으실겁니다.

 

 

우선 가장 유명한 흉가  - 경기도 곤지암 정신병원

 

143E03384E4AD9B301593A

 

일단 사진이 참 뭐랄까? 괴기(뭐냐... 괴괴냐? 괴귀냐? 고기냐? 괴기냐? ㅠ.ㅠ;;; 한글을 다시 배워야 할듯... ㅠ.ㅠ;;; 어쨌든.

 

여기서 퍼온 사진(http://ggholic.tistory.com/3656)인데 이 블로그 주인장이 확인한 사실은 참으로 허무하기까지 하고... 그동안은 그냥 흉가 체험 정도로 방문객이 들어가도 인근 경찰에서는 봐주었지만 이제는 이 흉가를 실제 소유주가 관리를 하여 '무단침입'으로 법적 처벌을 받는다고 합니다.

 

'흉가'에 얽힌 실제로 슬픈 사연은... 이 흉가를 방문하는 방문객들로 인근 주민이 무척 고통을 받았다는 것.

 

 

그리고 두번째 흉가부터는 셀프. 왜냐하면 한국의 3대 흉가는 엇갈리는데 저 위의 곤지암 정신병원은 반드시라고 해도 될만큼 3대 흉가 중 하나로 꼽히는데 위의 곤지암 정신병원을 포함 제천 늘봄가든, 영덕 흉가를 3대 흉가라 하는 사람도 있고 역시 곤지암 정신병원을 포함 대구 경산 안경 공장과 밀양의 흉가를 3대 흉가라 하는 등..... '표준' 또는 '대세'라고 불리울만한 3대 흉가는 없습니다.

 

 

아래 그림은 늘봄가든에서 찍혔다는 귀신 사진....

귀신.gif

출처는 여기를 클릭 : http://www.etorrent.co.kr/bbs/board.php?bo_table=commu_01&wr_id=608948

 

 

 

 

그리고 6대 흉가.... 나주의 흉가..... 강화도 황금 목장.... 팔당의 흉가... 등등....의 끝에 블로그 쥔장이 6번째 흉가로 올려놓은 사진.

 

 

청와대.jpg

 

 

괴기한 사진들에 압도 당해서 저 사진을 보고.... 전 처음에.... 저런 곳에도 귀신이 있나..........?라고 생각했다가 눈에 익어 다시 보니 ㅠ.ㅠ;;; 쥔장 멘트를 보고는 뿜었다는거.... 바로 청와대!!!

 

 

나중에 시간이 나면, 내가 겪은 귀신 이야기, 친구가 겪었다는 귀신 이야기.... 그리고 흉가집에서 하룻밤 보내는 내기를 했다가 다음 날이 되어도 모습을 나타내지 않아 수색을 했고 그 결과 정신이 나간 채로 발견되어 아직도 정신병원 신세를 지고 있는 친구 선배 이야기... 등을 이야기 해드릴께요. ^_______^ (실화임.)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를 남기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