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종교 중 근본주의가 95%인 개신교-흐강님은 개신교에 근본주의가 득실득실한 것이 얼마나 심각한지를 잘 모르시는듯-근본주의와 원리주의의 차이점은 아시려나 몰라....그리고 극렬반공주의자들이 득실득실.


 

나라 독립하자는 31절날 시청앞 광장에서 성조기 들고 할렐루야 외치는 변태 개신교도인들 못보셨는지..... 물론, 이건 개신교의 교리 문제 때문은 아니다. 인적구성과 세계 10대 메가처치 중 6개가 우리나라에 있는 현실에서 작은 교회들은 생존권(?)에서 허덕이고 잇고 그러니 당연히 목사들이 정치색을 띨 수 밖에 없는 구조이다.


 

천주교나 불교는 일종의 '프랜차이즈' 형태라 먹고사는 문제에 있어 신부나 스님은 상대적으로 자유롭고 더우기 독신이니 문제가 안되는데 독립슈퍼마켓격인 교회는 곧장 생존권 문제 그리고 부양가족이 있는 목사들이 정치색을 띨 수 밖에 없는 구조이다.

 

사실관계 확인도 하지 않고 개신교 비판했다고 그러시면 어떻게 하라구?  난, 종교교리논쟁은 딱 질색인데 말이다.





 

다른건 다 차치하고 가난한 북한 주민이 어떻게 4백만원이라는 거금 마련하느냐? 그거 남한 정부에서 후불제로 주는겁니다. 사실관계 모르시면 최소한 인터넷 검색이나 하신 다음에 주장하시길. 근무 시간이니 관련 자료 캡쳐한 것만 브리핑함. 그리고 제 글이 물타기라..... 글쎄요. 나중에 답변 드리죠.


 

 

출처 :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1707263

http://left21.com/article/1781


111.gif
222.gif
333.gif
444.gif
555.gif


 


111.gif

222.gif

333.gif

444.gif


555.gif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를 남기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