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심이와 결혼?한 이 연예인 진짜 날마다 호강하네!


순심이는 개 털로 보나, 생김새로 보나, 귀족개는 아니죠. 왜냐면 개가 사랑받을려면 우선
털이 고와야되고, 눈이 커야하고, 기타 등등,, 여러 요소 때문에 전 주인에게 버려졌던걸로 
추청되요. 왜냐면 매력적인 개를 버릴 주인은 없기 때문이죠. 즉, 버린데는 이유가 있단 뜻! 


하지만 새 주인 효리로 인해 날마다 호강하네요. 이 어떻게 된거죠? 은근히 질투까지 나요!
대개 연예인들 1회성 행사로 “유기견들 사랑하자’ ‘불쌍한 이웃들을 돕자”이런거 아닌가요?
하지만 효리는 진심으로 순심이를 사랑한거 같아요 남에게 보이기위한게 아니라 진짜예요!


으아아 갑자기,, 내가 저 개가 되고 싶어! 그래서 효리하고 맨날 사랑하며 장난치고 싶어요!
효리 저 표정 좀 봐바! 얼마나 사랑스럽고 진심이 담겨있어 좋아서 죽고못사는 표정 이잖아!
우와와왕 이렇게 효리처럼 사랑과 진심이 담겨있는 종북세력 추방하자!이면 얼마나 좋아요?  


하지만 사랑과 진심이 담겨있지 않은거 같애여,, 내가 보기엔 이 기회를 이용해서 그~ 옛날
7,80년대 학생들 잡아가두고 고문하고 조작하고 그런  공포정치시대로 다시 되 돌리려는 것
같아요. 박근혜도 한통속인거 같애요! 너무 물결흘려가는데로 몸을 내맡기고 있는거 같네요!



이말이 사실이라면 민주세력 뭉쳐야할것 같아요! 그러면 효리같은 하느님이 승리 주시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