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제가 블로그에 쓴 글인데 이 글로는 민노총이 없어져야 할 이유로 부족하다고 느끼시면 말씀하세요. 다음에 또 제 글 퍼다드릴께요. 아니, 아크로에 퍼오는 것보다는 하킴님이 제 블로그를 검색해 보세요. ^^ http://www.mediamob.co.kr/hanguru 민노총 이라는 검색어로 말입니다.

 

뭐, 현 정권 나무랄거 없어.

우리나라 재벌의 경제 집중도가 이명박 재임 시작 당시 50%내외에서 지금은 70%를 웃돈다는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명박은 여전히 '기업프랜드리'라고 아가리질하면서 욕을 얻어 처먹지 못해서 난리지. 한마디로, 개/새/끼야.


그런데 민주노총, 너희들도 개/새/끼인건 마찬가지. 이번에 모처럼 한국노총과 손을 잡았데? 그런데 그 손을 잡고 제일먼저 투쟁하는 안건이 '북한 방문 관철'? 무슨 이런 개/새/끼들이 있나.


천안호 사건이야 그렇다치고 연평도 사건은 명백히 북한이 남한 주민에게 해서는 안되는 짓을 한 것이다. 백번 양보해서 남한이 북한의 주장처럼 '주민을 인질로 잡았다'고 해도 말이지.


그런데 뭐 북한 방문을 관철해? 정말, 뭐 이런 개/새/끼들이 있나 싶다. 북한 방문해서? 명백히 미군 과실로 운명을 달리한 불쌍한 '효순이 미선이'가 선전도구로 전락하고 그 선전도구 앞에서 '엉엉엉, 불쌍한 효순이, 미선이'라고 울려고?


민주노총, 너희들도 개/새/끼/인건 마찬가지. 한반도에서 사라져야할 집단 중에 하나란 말이지, 너희들은. 뭐, 한나라당과 동반퇴출되면 참 좋겠지만 말이지. 한마디로 개/새/끼들이고 두마디로도 개/새/끼들이다 민주노총 너희들은.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를 남기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