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이것 저것 상당히 재밌는 일이 많습니다만 통진당의 뻘짓거리가 이 모든 사건들을 다 덮어 버리고 있죠.
가장 신이 난 건 조중동입니다. 이건 뭐 세상을 뒤집을 특종을 잡은 셈이죠.
통진당 지지자들껜 죄송하지만 저 개인적으로는 별 시덥지 않은 정치세력이라 보는 통진당 같은 집단이 이런 일로 다른 모든 사건들을 다 덮어 버리는 게 짜증나지 솔직이 말하면 통진당 따위엔 관심 없습니다.

최근 천안함 관련 재판이 진행되면서 천안함에 나타난 현상 중 가장 수수께끼에 해당하는 부러지고 휘어진 스크류에 대해 검찰과 군이 "S자 모양으로 휜 것은 프로펠러가 정지해서 한 번 휜 뒤에 물살에 의해 한 번 더 휜 것"이라고 주장했답니다.
http://www.media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2419
아 씨바... 정지해서 휘어지는 것도 모자라서 물살에 의해 휘어지는 스크류라... 스크류 휠까봐 어디 돌아 댕기겠습니까? ㅋㅋㅋ
참고로 보통 배에는 스크류를 정지시키는 '브레이크'같은 건 없고, 연료 끊으면 저절로 서는 거라네요. 스크류 부러질까봐 서지도 못 하겠고. ㅋㅋㅋ

또 하나 재밌는 건 MBC의 김채철 이야긴데, 무용수 J씨에게 특혜를 20억도 넘게 줬다고 하네요. 법인카드를 물 쓰듯 사용하고 개인적인 것으로 보이는 지출이 수도 없이 나타났는데, 그 중에 상당 부분이 J씨의 동선과 연결되어 있다는 겁니다. ㅋㅋㅋ 진짜 웃깁니다.
http://www.media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2450
조만간 김재철도 방법 당할 것으로 봅니다.

세상이 뒤숭숭하니까 별 정신 나간 것들이 다 설칩니다.
통진당, 검찰, 군, 김재철.
통진당의 뻘짓이 중요도 측면에선 가장 떨어지는 것 같은데 세간의 관심은 제일 많이, 아니 더 많을 수 없을 정도로 받고 있군요.
왜 그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