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을 지역구에서 막바지 치열한 음해와 모략이 난무중..

통진당 오병윤 후보측은.

3월 24일 28일  서울에서 내려온 60대 선거 운동원에게 오병윤 후보측의 20대 선거 운동원이 폭행 당해서 갈비뼈 5대가 부러졌고 전치 6주의 진단이 나왔다 주장하면서..


4월 6일날 통합진보당 오병윤 후보측에서.. 새누리당 이정현 후보측을 고소했음....

 

오병윤 후보측의 일방적인 주장에 대해서 이정현 후보측은 즉각 대응을 했는데...

http://www.vop.co.kr/view.php?cid=A00000490775
위에 주소는 통진당의 기관지와 같은 민중의 소리 내용임..





<이정현 후보 사무소> 허위사실 유포, 즉각 검찰고발..

▶4 월 6일 통합진보당 광주시당이 폭행선거 운운한 보도자료를 배포했습니다. 이는 사실무근으로 엄연한 허위사실 유포이며, 선거막판 전형적인 구태정치를 재연하고 있는 것에 불과합니다. 부디 의연함과 정정당당함을 유지해주시길 촉구합니다.

▶진보당의 주장에 이정현 ‘후보측’이라고 표현되어 있는데 첫째, 이정현 후보의 등록된 선거사무원 중에는 관여된 사람이 전혀 없습니다. 둘째, 이정현 후보를 돕기 위해 서울에서 내려온 선거운동원 주장도 사실 무근으로 그런 사람이 없습니다.

▶진보당은 가해자와 피해자가 누군인지 사실 관계를 정확히 밝혀야 할 것입니다. 무엇보다, 3월 24일과 28일 발생한 일이라면서, 왜 10일 지난 지금, 투표가 5일밖에 남지 않은 시점에 이런 문제를 제기할까요?

▶수없이 많은 자발적 일반 지지자, 주민들 간에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해 사실상 파악이나 통제는 불가능 실정입니다. 진보당이 주장하는 내용에 대해 이정현 후보사무소는 아직 그 내용을 알 수조차 없습니다.

▶위대한 유권자 여러분, 부디 선거막판 이런 허위사실이 아닌, 실천가능한 공약과 정책을 비교해 보고 판단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중앙선관위 http://j.mp/GS6Cpz)
http://twtkr.olleh.com/view.php?long_id=L13qk4


누가 거짓을 말하고 있을지?
4월 6일이면 선거 막판 판 뒤집을 카드라고 통진당이 투척을 했을건데.
아무래도 자작극 냄새가....
서울에서 내려온지 아닌지 어떤사람인지 아닌지 모르는 60대의 인물에게 20대가 얻어맞아서 갈비뼈 5대가 부러졌다?
그리고 약 10일 지나서 고소?


.................

또 하나의 사건은...

정남준 후보.jpg

통진당 오병윤 후보의 아들과 후보측의 선거운동원이 무소속 정남준 후보의 현수막 철거하고 다니다가
정남준 후보에게 현장에서 붙잡혔고.
오병윤 후보측은 업체 직원이 혼동했기 때문에 발생한 일이라고 발뺌.

http://www.newsway.kr/news/articleView.html?idxno=162891
뉴스기사.

http://thinkdifferent.tistory.com/5323
티스토리 기사

현수막 훼손하다 걸리면 선거법 위반으로 당선되도 당선 무효화 된다는데요.
앞으로 어찌될지 궁금하네요.

.........

확실하고 깨끗하게 이정현 후보가 당선 되었으면 좋겠는데.
유권자의 호응은 좋은것 같은데..
광주의 여론 주도층의 분위기가 좀 그래요.
어제 kbc 광주방송 뉴스만 봐도 이정현 후보의 선거 유세에서 이정현 후보의 얼굴을 안보여주고.

이정현 유세.jpg
이정현 여기가  대구입니까 부산입니까?
http://media.daum.net/society/nation/jeolla/view.html?cateid=100009&newsid=20120407172116272&p=nocut#A20120407172116874.jpg

오병윤이 선거 유세하는것 처럼 편집을 한다던가. (이정현 후보 유세하면 사람이 많이 몰림)
어쩌든 광주의 모든 민주당 당력을 서구을에 총 집중 시키는것 같은데.
여기서 만일 이정현이 당선되면 진짜 사건 같은데 말입니다...

내가 이정현을 지지하기는 하지만 될까? 십네요. 도저히 여려울것 같은 느낌임..
새누리당 깃발든 이정현은 혼자인데.
통진당 오병윤은 전국의 통진당 지지자들 전체의 협력을 받고.. 거기에다 광주 전남 민통당 조직의 전폭적인 지지까지..

만약에 이정현이 당선된다면 경천동지할 사건이고.
민통당도 호남 경제 발전을 위해서 뛸수뿐이 없게 되겠죠.
안뛰면 지지기반 상실 할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