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한수와 국힘당(feat. 한강 대학생 사망 사건)

 

2021.05.30.

 

한강 대학생 사망(익사) 사건과 관련하여 매일 수 편의 동영상을 제작해 내보내며, 친구 A군이 마치 범인인 것처럼 몰아갔던 '신의한수'는 사실을 왜곡 해 A군과 그 가족들의 명예를 훼손하고 그들의 삶을 피폐화시킨 책임을 반드시 져야 할 것이다.

그런데 문제는 국힘당이다.

당대표 후보들이 줄줄이 신의한수에 출연하여 한강 대학생 사망 사건에 대해 언급하고, 국회에서 조사를 하느니, 경찰의 수사가 부진하다느니 하며 신의한수에 맞장구쳤다.

표 한표 더 얻을려고 저런 저질, 코인팔이 유튜브 방송에 나와 신혜식한테 굽실거리는 자들이 무슨 정권교체를 하겠는가?

민주당 의원들이 김어준의 뉴스공장이나 다스뵈이다에 나와 김어준 앞에서 두 손 공손히 모으고 이야기하는 것과 국힘당 당대표 후보와 최고위원 후보들이 신의한수에 출연하는 것과 무엇이 다를까? 도긴개긴.

그래도 김어준은 한강 대학생 사망 사건에 대해서는 제대로 스탠스를 취하기라도 했지, 신혜식과 신의한수는 억측과 궤변으로 무고한 A군과 A군 가족들을 매도하기 바빴다.

20204.15 총선 사전투표 조작설도 주장했던 박주현 변호사도 신의한수에 최근 몇일 간 나와 되지도 않은 헛소리를 내뱉고 있고. 음모론자들 끼리 쿵짝거리며 잘 놀고 있던데, 제발 자유우파정의니 하는 소리는 입에 담지 마라.

우파의 지력이나 사고 수준이 저 지경인데 정권 잡아 보았자 무얼 기대하겠나?

민주당이나 국힘당이나.....

국민들 진짜 지질이도 복도 없다. 저런 인간들이 정치판을 휘젓고 있는 시기에 생을 살아야 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