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노조에서 뻘짓 좀 해서 역풍 맞을 뻔 한 것은 사실이긴 한데, 청와대에서도 노무현에게 뒤집어 씌우기 했다가 오히려 역풍 맞을 분위기가 조성되는 것 같군요.
우선, 중앙일보 기사 하나 보시죠.(오마이 이런 거 퍼왔다간 우리 아크로의 달리는 분들께서 뭔 소릴 하실 지 몰라서리...ㅋㅋㅋ)
http://e2012.joinsmsn.com/news/article.aspx?ctg=1000&total_id=7785492&cloc=joongang|home|we2012
물론 조중동이니까 엄살을 피워 자기편 결속을 노리려는 의도도 있기는 할 것 같지만, 어쨌든 KBS 노조의 뻘짓이 야권에 완전 폭탄으로 작용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사람들이 생각보단 냉정하군요. 달리는 분들에겐 아쉬운 일이겠지만.

이번 일에는 김제동 관련 사건도 어느 정도는 작용을 한 것 같습니다.
http://www.viewsnnews.com/article/view.jsp?seq=85142
썩어도 준치라고, 김제동은 역시 대중의 관심을 받는 연예인입니다. 파장이 작지는 않을 겁니다.

노무현 때도 민간인 사찰 했으니 현 정권하고 똑같다~라고 주장하시는 분들껜 이 기사를 선물로 드립니다.
http://www.viewsnnews.com/article/view.jsp?seq=85171
나경원 피부과나 박영선 자식 학교나 똑같은 거라 주장하는 분들께야 뭔 소용이 있겠습니까마는, 그래도 사람인데 심적 타격이 조금은 있을 겁니다. 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특검 수용하고 노정권 MB정권 사찰 내용 다 까발기기를 원합니다.
노무현이 당선 후 선거 자금 까자고 했던 것처럼. 다 까고 죽을 놈은 죽고, 살 놈 살고.

전에 쓴 글에 '산부인과 의사'도 사찰 당했다고 했는데, 그 분이 유정현 의원 장인이라네요? ㅋ~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1716620&PAGE_CD=N0000&BLCK_NO=3&CMPT_CD=M0002
유정현은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는데, 황당하기로 말하면 사찰사건의 최대 피해자 김종인씨만 하겠습니까?

회계장부를 털어도 털어도 먼지 하나 안 났다는 김종인씨.
그런 사람의 삶을 저 지경으로 망쳐 놨는데 이런 정권이 노무현 정권이나 돗진갯진이랍니다.
아, 죄송. 2MB보다 훨씬 더, 아니 전두환보다 더 심각했다고 하셨죠.

아 씨바... 우리 달리는 분들이 원하는 정치세력이 하루 빨리 집권했으면 좋겠습니다. 어서 정치세력 하나 만들어 지지하세요. 저는 맹목적으로 지지할랍니다. 이런 인간들께서 지지하시는 정치세력이 집권하면 어떤지 한 번 보고 싶습니다.
내가 죽기 전에 볼 수 있을라나 모르것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