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월 쯤 되었나..................?

어느 순간부터 원래 IP 금지당한 회사 IP(이거 지금 다시 밝히자면, 제 실수입니다. 60초 이내에 댓글을 올리는 것을 반복하면 IP가 자동으로 금지되더군요. 제가 워낙 속기라....)는 물론 집에서도 아크로에 접속이 안되길래....... 뭐 '그렇고 그런 방향으로 생각했죠.'.

원래 마타를 많이 당하는 처지이다 보니..... '겜방에 가서 IP 금지된 연유나 듣고 싶은 게시물이나 올려볼까' 했는데 정치에 관심 뚝! 하기로 했고 시간도 없어서...... 

그래도 습관처럼(?) 아크로에  접속해 보았는데 흐미~ 반가운거. IP 차단된거 아니였군요. ㅋㅋㅋ(운영자님, 회사 IP는 차단된 상태로 놓아두세요 ^^;;; 회사에서는 착실히 일만 하게요 ^^) 역시나... 그러니 사람은 평소에 잘해야 합니다.


여기저기 돌아다 보았는데 재미있기로는 아크로만한 곳이 없더군요. 예전에 참 수준 높았던 스켑은 지금도 일부 논객의 수준 높은 글들은 읽지만..... 많이 아쉬움을 느낄 정도네요. 어쨌든 아크로의 사고.... 비슷한 성향들의 사이트들이 공교롭게도 같은 시점에서 사고를 당했는데(그래봐야 3-4개 사이트지만...) 왠지 해킹 당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국가기관 중에서 우리가 가장 소중히 해야할 선관위도 공격하는 인간들이 생기는 나라니.... 저의 생각이 단순히 '피해망상증'은 아닐겁니다.


여전히 바쁘고..... 정치 관심 뚝!이라 자주 글을 쓰지는 못하겠지만.... 시간이 나면...... 후다닥.... 몇편 보태고 갈께요.(일부 아크로 분들 생각... 보탠다고? 글 안올리는게 보태주는거 몰라? ^____________^)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를 남기고 간다.